롯데하이마트가 국내 우수 중소기업들을 대상으로 파트너사 공개 모집을 실시한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파트너사 공개 모집은 실력 있는 중소기업들의 경쟁력 있는 상품을 발굴하고 판로를 개척하기 위해 기획됐다.
모집 분야는 아이디어 가전, 스타일 가전, 업소용 가전, 로봇 가전, 국내 미취급 가전브랜드 등 가전 상품군과 모바일 액세서리, PC 액세서리, 조립PC부품 등 IT 및 액세서리 상품군, 그 외 조명, 공구, 주방용품, 차량용품, 시계, 자전거, 악기, 건강용품, 여행용품, 가방, 완구, 침구, 수예, 뷰티용품 등이다.
홈페이지를 통해 온라인 접수가 가능하며 접수 기한은 이날부터 3월 8일까지 총 13일간이다. 온라인 서류 접수 이후에는 서류 심사, 품평회를 거쳐 최종 파트너사를 선정하게 된다. 상품 품평회의 검토 과정을 거쳐 최종 선정된 업체는 이르면 4월부터 롯데하이마트와 함께 상품 개발을 협의하고 하이마트 매장에 상품을 입점할 수 있는 기회를 얻게 된다.
김현철 롯데하이마트 상품본부장은 “실력 있는 중소기업들이 판로를 확보하고 성장해 나가는데 보탬이 되고자 우수 파트너사 공개 모집을 진행하게 됐다”며 “홈페이지 상시 지원 시스템을 구축해 중소기업의 우수상품을 발굴하고 판로 개척을 돕는 등 동반성장의 토대 마련을 위해 더욱 노력해 나가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