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온의 패션 버티컬 온앤더패션이 10일까지 신규 입점 브랜드를 소개하는 ‘이달의 뉴(NEW) 브랜드’ 행사를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롯데온의 온앤더패션은 이달의 뉴 브랜드’ 행사는 이번 달을 시작으로 매월 정기적으로 진행할 계획이다. 이번 달에는 카미노‧플로브‧반원 아틀리에‧얀13 등 20여개 패션 브랜드를 소개하고 신상품 및 인기 상품을 최대 70% 할인 판매한다.
지난해 11월 론칭한 온앤더패션은 꾸준히 성장하고 있다. 매출은 전년대비 30% 이상 늘며 패션 버티컬로서 자리를 잡아가고 있다. 이에 따라 신규 입점 브랜드 수도 전년대비 30% 증가했다.
롯데온 온앤더패션은 앞으로도 성장성이 높은 패션 브랜드가 지속해서 입점할 것으로 예상하고 신규 입점 브랜드의 판매 활성화를 위해 이달의 뉴 브랜드 행사를 선보인다.
행사에 참여하는 브랜드는 온앤더패션 MD가 직접 선정했고 최근 5개월 이내 입점한 브랜드 중 매출이 크게 늘고 화제성 있는 브랜드 20여개를 소개한다. 또한 선정된 브랜드들과 협업해 가을‧겨울 신상품 및 인기상품 물량을 사전에 확보했다.
이번 이달의 뉴 브랜드 행사에서는 최근 인기를 끌고 있는 ‘올드머니 룩’ 트렌드에 맞춰 깔끔한 디자인을 내세운 신규 입점 브랜드를 소개한다.
‘카미노’와 ‘플로브’의 브랜드 스토리를 소개하고 가을 신상품 및 인기 상품을 최대 40% 할인 판매한다. 반원 아틀리에, 얀13, 블랑크03, 누보텐 등의 인기 상품을 최대 70% 할인 판매한다. 이 외에도 ‘모아르’, ‘윙블링’ 등의 주얼리 브랜드와 ‘코모레비’ 등의 신발 브랜드 등도 함께 선보인다.
문가은 롯데온 패션MD는 “온앤더패션이 론칭 이후 매출이 꾸준히 성장함에 따라 신규 입점 브랜드도 늘고 있어 성장성이 높은 신규 입점 브랜드를 소개하는 ‘이달의 뉴 브랜드’ 행사를 기획했다”며 “매월 정기적으로 행사를 진행해 고객들에게 신규 입점 브랜드의 가치를 알리고 인기상품을 단독 혜택으로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