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에이티브굿즈가 수분보충 음료베이스 ‘워터루프’의 와디즈 크라우드 펀딩을 시작했다고 28일 밝혔다.
워터루프는 음료베이스 제품으로 하루 수분 충분 섭취량이 부족한 국내 성인 남녀들이 간편하고 맛있게 섭취 할 수 있도록 돕는 역할을 한다. 이용자의 입맛과 취향을 고려해 복숭아, 오렌지, 레몬 세 가지 과일 맛으로 구성됐고 발포정 타입으로 물에 넣으면 짧은 시간 내 용해된다.
워터루프는 필수 영양소들과 비타민 B군과 A, C, E, D3을 넣어 물을 섭취하면서 필요한 영양소를 함께 섭취할수 있도록 했다. 운동 전 후에 수분 보충을 하는 타 음료와 다르게 포도당, 정제소금, 카페인, 설탕을 함유하지 않아 칼로리나 에너지 과잉 섭취 부담을 줄인 것이 장점이라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워터루프에는 이밖에도 우리 몸의 면역력을 유지하는데 있어 중요한 요소인 유산균을 더했고, 다이어트 목적으로 채식 위주의 식단으로 식이조절을 하는 성인들에게 필수 영양소 결핍을 막아주는 역할을 해줄 수 있다고 전했다.
이희원 워터루프 PM은 “최근 셀프 메디케이션 트렌드의 대두로 소비자들이 자신에게 알맞은 영향소를 찾고, 설탕 섭취에 신경을 쓰며 꾸준히 건강관리를 하고 있다”며 “건강에 있어서 핵심적인 수분보충의 필요성을 인식해 소비자들에게 도움이 될 수 있는 제품을 런칭하게 됐다”고 밝혔다.
한편, 워터루프는 와디즈 크라우드 펀딩을 시작으로 브랜드를 런칭했으며, 2023년 1월 중순부터는 공식자사몰을 통해서 판매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