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S홈쇼핑이 '소비자가 뽑은 가장 신뢰하는 브랜드 대상'에 선정됐다.
NS홈쇼핑은 16일 진행된 '2020 소비자가 뽑은 가장 신뢰하는 브랜드 대상'에서 홈쇼핑 부문 대상을 3년 연속 수상했다고 17일 밝혔다.
'소비자가 뽑은 가장 신뢰하는 브랜드 대상'은 디지털 조선일보 주최로 2009년부터 진행된 시상식이다. 소비자 지향적인 마인드를 갖고 소비자 가치 창출을 통해 소비자 감동을 실천하는 기업을 분야별로 선정한다.
이번에 홈쇼핑 부문 대상을 받은 NS 홈쇼핑은 고객 만족을 최고의 가치로 삼고 ‘믿을 수 있는 안전한 상품’을 고객에 전하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해온 바를 인정받아 이번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NS홈쇼핑은 고객이 원하는 고품질의 상품을 안정적이고 균일하게 제공해 '품질 제일주의'를 정착시켰고, 업계 유일의 '식품안전연구소' 운영, 자체 품질보증(QA) 시스템 개발을 통해 유통산업의 생명인 농수산 식품에 대한 안전성을 보증하는 등 고객 만족을 극대화했다는 평가를 받았다.
또, 고객이 신뢰하는 기업으로서 공정하고 투명한 경영 활동을 위한 다양한 제도도 운용하며 이를 위해 고객 신뢰에 한 발 더 앞선 행보를 선택하기도 했다. 고객이 직접 참여하는 상품선정위원회 운영으로 상품 선정의 투명성을 높이고, 윤리위원회, 시청자위원회를 통해 객관적 평가를 바탕으로 한 개선과 자정 노력을 프로세스로 정립한 것이다. 이러한 노력으로 2018년에는 공정거래 자율준수 프로그램(CP) AA등급을 획득하며 신뢰받는 기업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NS홈쇼핑 도상철 총괄 사장은 "NS홈쇼핑은 고객 신뢰와 안전을 최우선 가치로 삼아, 고객 중심 경영을 실천하며 고객 신뢰를 바탕으로 성장을 거듭해왔다”라며 “앞으로도 최상의 품질과 서비스로 고객 만족과 고객 신뢰의 NS홈쇼핑이 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