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 브랜드 SEP, 일본 온ㆍ오프라인 시장 확대 나선다

입력 2018-06-14 08:56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CJ오쇼핑의 뷰티브랜드 ‘SEP(셉)’이 일본 온ㆍ오프라인 판매 확장을 추진한다.

CJ오쇼핑은 셉이 립스틱, 베이스 등 색조제품으로 상품군을 늘리며 일본 뷰티시장 공략을 본격화 한다고 14일 밝혔다.

지난해 LOFT(로프트) 매장 24곳에 매니큐어처럼 바르고 스티커처럼 떼어낼 수 있는 ‘스티커네일’을 입점시키며 일본 내 인지도를 높여온 셉은 이달 1일부터 국내에서 인기를 얻고 있던 스티커네일 ‘마카롱 딜라이트 콜렉션’을 출시하며 일본 전역 80곳의 로프트 매장으로 판매망을 확대해 나가고 있다.

국내에서 지난 4월 선보인 바 있는 이 컬렉션은 △스트로베리 핑크 △파파야 오렌지 △레몬 옐로우 △피스타치오 민트 △헤이즐넛 누드 △블랙커런트 퍼플 △얼그레이 블루 △바닐라 화이트 등 총 8가지의 마카롱을 닮은 은은한 파스텔톤으로 구성됐다.

지난해 10월 판매를 시작한 ‘스티커네일’은 대만산 경쟁사 제품에 비해 냄새가 적을 뿐더러, 손톱 영양을 위한 성분이 함유돼 있어 약한 손톱에도 무리 없이 언제든 바를 수 있어 현지 고객들로부터 인기를 끌어 왔다.

또 오메가3, 오메가6, 비타민E 등이 함유된 ‘슈퍼x콤플렉스’와 ‘식물 유래 오일’이 손톱 건강에 도움을 줘 평소 젤 네일 등으로 상한 손톱에도 무리 없이 사용할 수 있다.

한편 셉은 일본 대표 잡화전문 쇼핑몰 ‘도큐핸즈’와 일본 최대의 드럭스토어 ‘마쓰모토 기요시’ 등 일본 내 대표 오프라인 매장은 물론, 온라인 뷰티 전문몰인 ‘코스메쇼핑’ 등에도 입점해 온ㆍ오프라인 채널을 모두 공략해 나간다는 계획이다.

셉은 오는 9월 로프트 주최로 20여 개 브랜드를 초청해 열리는 프로모션 행사에도 초청돼 현지 인플루언서들에게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셉 관계자는 “일본 고객들의 좋은 반응에 힘입어 9월에는 립스틱, 베이스 등으로 상품군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며 "2020년까지 온ㆍ오프라인 판매망을 공격적으로 확대해 일본 내에서 K뷰티를 대표하는 색조화장품 브랜드로 성장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긁어 부스럼 만든 발언?…‘티아라 왕따설’ 다시 뜨거워진 이유 [해시태그]
  • 잠자던 내 카드 포인트, ‘어카운트인포’로 쉽게 조회하고 현금화까지 [경제한줌]
  • 단독 "한 번 뗄 때마다 수 백만원 수령 가능" 가짜 용종 보험사기 기승
  • 8만 달러 터치한 비트코인, 연내 '10만 달러'도 넘보나 [Bit코인]
  • 말라가는 국내 증시…개인ㆍ외인 자금 이탈에 속수무책
  • 환자복도 없던 우즈베크에 ‘한국식 병원’ 우뚝…“사람 살리는 병원” [르포]
  • 트럼프 시대 기대감 걷어내니...高환율·관세에 기업들 ‘벌벌’
  • 소문 무성하던 장현식, 4년 52억 원에 LG로…최원태는 '낙동강 오리알' 신세?
  • 오늘의 상승종목

  • 11.11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15,291,000
    • +4.61%
    • 이더리움
    • 4,454,000
    • +0.47%
    • 비트코인 캐시
    • 612,000
    • +2.34%
    • 리플
    • 819
    • -1.33%
    • 솔라나
    • 304,200
    • +7.19%
    • 에이다
    • 842
    • -4.32%
    • 이오스
    • 780
    • +2.36%
    • 트론
    • 232
    • +1.31%
    • 스텔라루멘
    • 154
    • +1.32%
    • 비트코인에스브이
    • 83,650
    • -2.11%
    • 체인링크
    • 19,720
    • -2.57%
    • 샌드박스
    • 409
    • +2.76%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