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탄벌이안아파트는 59㎡ 단일 평형 총 881세대로 구성되는 대단지로, 수도권의 편리한 교통과 풍부한 인프라를 모두 누릴 수 있는 탄벌동 500번지 일원에 건설된다.
우선 장지IC와 성남IC, 광주IC, 판교JC, 회안대로뿐 아니라 개통 예정인 성남~여주 복전철과 광주~원주 고속도로를 이용해 서울과 수도권 인근 지역으로 쉽게 이동할 수 있는 것이 탄벌이안아파트의 가장 큰 장점이다. 분당까지 10분대, 강남까지 30분대에 진입이 가능하다.
여기에 벌원초와 광주초, 광주중, 서울장신대, 세종대 등 초중고교 및 대학교, 광주시립도서관이 인근에 위치하고 있어 자녀를 둔 부모들의 눈길을 끌며, 대형 마트와 병원, 파출소, 주민센터, 공원, 오포공설운동장 등 생활 편의 시설도 도보로 이동 가능한 거리에 자리잡고 있다.
이처럼 수도권의 편리한 생활 누릴 수 있는 광주탄벌동 이안아파트는 쾌적한 자연환경까지 보장된다. 경안근린공원과 도척그린공원(예정), 수변공원 등이 일상에 지친 현대인들에게 여유를 선사한다.
단지 내 시설도 눈에 띈다. 전 세대가 남향 위주로 배치되어 있을 뿐 아니라 단지 내 친환경 놀이터와 어린이 집, 유기농 웰빙 텃밭, 브런치카페, 스포츠 센터, 실버 하우스, 맘스존 등이 예정되어 있다. 외부로 나가지 않아도 단지 내에서 대부분의 생활이 가능한 것이다.
여기에 광주의 아파트 중에서는 드물게 5단계 보안 시스템과 범죄 예방 환경 설계(CEPTED), 디지털 도어록 등 안전 네트워크 서비스와 일괄 소등 스위치, LED 보조 조명, 무인 택배 시스템 등 시스템 과학 등을 적용하여 입주자들의 편의를 도울 것으로 보인다.
현재 탄벌이안아파트는 야탑역 인근에 견본주택을 운영하고 있으며, 오는 8월 8일까지 계약자중 추첨을 통해 빌트인 에어컨과 냉장고, 안방 붙박이장, 50인치 LED TV, 드럼 세탁기 등 경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여기에 유럽에서 명품 주방 가구로 인정 받는 아리탈 쿠찌네(Arrital Cucine)가 제공되어 보다 트렌디 하고 품격 있는 주방을 가질 수 있다.
경기도 광주탄벌이안아파트는 무주택 소유자와 주거전용 면적 60㎡ 이하의 주택 1채를 소유한 세대주, 주택 세대원 중 주택을 소유하지 않은 자, 서울/수도권/경기/인천 6개월 이상 거주자라면 계약이 가능하다.
조합원 모집에 대한 자세한 문의는 탄벌이안 모델하우스 전화(1599-4339)로 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