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에스쁘아)
에스쁘아가 2014년 썸머 컬렉션 ‘비치 밤셸(Beach Bombshell)’을 출시한다고 13일 밝혔다.
‘비치 밤셸’은 해변의 뮤즈를 콘셉트로 한 메이크업 컬렉션이다. ‘스틱 아이섀도우 시퀸’, ‘립스테인 플래쉬 글로우’를 중심으로 구성됐다. 여기에 에스쁘아의 스테디 셀러 제품, ‘누드 쿠션 SPF50+ PA+++도 ‘비치 밤셸’ 패키지로 한정 수량 선보이며, 5가지 색상의 ‘패션 네일’도 함께 출시된다.
‘스틱 아이섀도우 시퀸’은 전체 성분의 50% 이상이 수분으로 이뤄져 바르는 즉시 시원한 쿨링감을 선사하며 미끄러지듯 부드럽게 펴 발리는 발림성을 자랑한다. 바르는 즉시 고정되어 번짐없이 깨끗한 눈매 연출이 가능하다. ‘립스테인 플래쉬 글로우’는 입술에 끈적임 없이 가볍게 밀착되는 립스테인 제품이다. ‘비치 밤셸’ 에디션으로 한정 수량 선보이는 ‘누드 쿠션 SPF50+PA+++’은 에스쁘아의 베스트셀러 제품으로 공기처럼 가벼운 에어리 패브릭 텍스처가 끈적임 없이 얇게 밀착되면서 완벽한 무결점 피부를 연출해 주는 쿠션 파운데이션이다
한편, 에스쁘아는 ‘비치 밤셸’ 출시를 기념해 오는 7월 12일까지 에스쁘아 공식 홈페이지에서 올 여름 최고의 비치 메이크업을 투표하는 ‘픽 더 베스트 비치 메이크업(Pick the best beach make-up)’ 이벤트를 진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