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전 공개된 인스파이어 엔터테인먼트 리조트 소개 오픈런 방송 캡처. (사진제공=CJ온스타일)
CJ온스타일이 자사 유튜브 채널을 통해 호텔 리조트 이용권 판매에 나선다.
CJ온스타일은 유튜브 쇼핑 채널 ‘핫딜 셋 넷 오픈런’에서 인천 영종도 인스파이어 엔터테인먼트 리조트 이용권을 판매한다고 19일 밝혔다.
유튜브 영상 콘텐츠 커머스를 기반으로 다양한 핫플레이스를 발 빠르게 소개해 트렌드에 민감한 3040세대 등을 사로잡겠다는 전략이다.
다음달 5일 그랜드오픈을 앞두고 있는 초대형 엔터테인먼트 리조트 인스파이어는 5성급 호텔 타워 3개동과 1만5000석 규모의 국내 최초 공연 전문 아레나, 150m 길이의 디지털 엔터테인먼트 거리 ‘오로라’, 쇼핑∙다이닝∙엔터테인먼트 시설을 결합한 ‘인스파이어 몰’ 등을 선보인다.
상반기 내 최대 3만 명 수용 가능한 야외 체험형 엔터테인먼트 공원과 1000석 규모 푸드코트, 국내 최대 규모 실감 콘텐츠 전시관 등을 추가 오픈할 계획이다.
이날 오픈런 방송은 가수 브라이언이 인스파이어 리조트의 대규모 시설을‘ 소개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방송 중 선착순 스위트룸 무료 업그레이드, 룸 온리 패키지 역대 최저가 등 단독혜택을 선보인다.
애플리케이션(앱)에서는 20일과 22일 럭셔리체크인 방송을 통해 인스파이어 상품을 소개한다. 여기에 숏핑특가와 앱푸시, 팝업 등으로 앱 사용 고객 대상 홍보에 나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