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니멀 냉온정수기 ‘러블리트리’. (사진제공=청호나이스 )
청호나이스는 맞춤형 미니멀 냉온 정수기 ‘러블리트리’를 출시했다고 11일 밝혔다.
청호나이스에 따르면 러블리트리는 작은 크기에 취수 온도 및 용량 선택 기능, 자동살균, 트라이탄 소재 코크 등이 적용된 제품이다.
취수 용량을 총 20단계로 세분화해 120mL부터 1000mL까지 선택할 수 있고, 제품 내 선택 용량 메모리 기능이 내장돼 취수 시 사용자가 원하는 용량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또 냉수 온도를 약냉부터 강냉까지 4단계로 조절할 수 있다. 온수 또한 미온수인 45도부터 100도 초고온수까지 플러스·마이너스 버튼으로 10단계 설정이 가능하다.
러블리트리는 다층밀도 구조의 3차원 심층 여과 방식의 7단계 나노 필터링 시스템을 탑재한다. 미세플라스틱(99.99%)과 바이러스, 박테리아 등을 제거한다. 물속 냄새 유발 물질도 흡착할 수 있다.
이번 제품에는 FDA(미국 식품의약처) 관리 규정에 부합하는 트라이탄 소재 코크가 적용됐다. 물이 흐르는 유로를 5일마다 전기분해수로 자동 살균하고, 수동 살균 시 코크까지 살균한다.
러블리트리 제품은 가로 18cm의 크기로 공간 활용이 자유롭다.
청호나이스 관계자는 “러블리트리는 디자인과 편의성, 위생을 모두 만족하게 한다”며 “앞으로도 우수한 기술력을 바탕으로 소비자들을 위한 혁신적인 제품을 선보이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