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GE20’S 에센스 커버 팩트 원더우먼 에디션. (사진제공=애경산업)
애경산업 화장품 브랜드 ‘에이지투웨니스(AGE20’S)’는 중국 소비 시장 공략을 위해 워너 브라더스 디스커버리 글로벌 컨슈머 프로덕트와 캐릭터 디자인 협업을 진행했다고 11일 밝혔다.
한국콘텐츠진흥원에 따르면 중국의 캐릭터 라이선싱 시장 규모는 세계 5위에 달하는 등 캐릭터 산업이 주목받고 있다.
AGE20’S는 이런 중국 시장의 소비 형태를 반영해 DC의 인기 슈퍼히어로인 원더우먼을 일러스트로 적용한 ‘시그니처 에센스 팩트 원더우먼 에디션’을 선보였다. 시그니처 에센스 팩트는 ‘나 자신을 초월한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이번 제품은 커버력을 높인 ‘시그니처 에센스 팩트 원더우먼 레드 에디션’과 광채 있는 피부를 표현해 주는 ‘시그니처 에센스 팩트 마스터 원더우먼 핑크 에디션’ 2종으로 출시됐다. 이 제품은 각각 커버 블렌딩 파우더, 트리플 커버 파우더를 적용했다.
시그니처 에센스 팩트 원더우먼 에디션은 미백∙주름개선∙자외선차단이 가능한 3중 기능성 화장품으로 피부의 결점을 커버하는 데 효과적이다. 특히 수분 에센스 성분을 71% 함유해 피부 당김 없이 오래도록 촉촉하게 유지해준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AGE20’S 관계자는 “원더우먼의 당당하고 강인한 여성의 이미지가 제품 콘셉트와 잘 어울린다고 판단해 디자인 협업을 진행했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