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공=삼성전자)
삼성전자는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의 '디아블로 IV'와 함께 게이머들을 위한 고성능 노트북 '갤럭시 북3 울트라' 특별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13일 밝혔다.
삼성전자는 이달 30일까지 갤럭시 북3 울트라 구매 시 선착순으로 '디아블로 IV 한정 소장판 박스'와 '디아블로 IV 눈송이 포인트'를 제공한다. 디아블로 IV 한정 소장판 박스는 △디아블로 IV 소장판 아트북 △창조의 양초 △불가사의한 마우스패드 등으로 구성됐다.
삼성전자는 이달 21일까지 더현대 서울에서 운영되는 '디아블로 IV 팝업 스토어' 갤럭시 북3 울트라 진열존을 방문 시 삼성스토어 더현대 서울점에서 사용 가능한 할인 쿠폰을 지급한다.
삼성전자에 따르면 갤럭시 북3 울트라는 업그레이드된 CPU∙GPU 기반의 우수한 성능으로 '디아블로 IV'에 최적화된 고성능 노트북이다. AI(인공지능)를 활용해 더 많은 프레임을 생성하고 고해상도 엔비디아 DLSS 3를 지원하는 '엔비디아 지포스 RTX 4070/4050' 노트북용 외장그래픽을 탑재했다.
갤럭시 북3 울트라의 '다이나믹 AMOLED 2X' 디스플레이는 컬러 볼륨 120%로 실제에 가까운 색감을 제공하고 깊은 명암비를 구현했다. 돌비 애트모스로 튜닝된 AKG 쿼드 스피커는 깊고 웅장한 사운드를 선사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