덴마크 프리미엄 감성 아웃도어 브랜드 노르디스크가 신개념 아웃도어 스테이 제주 어라운드폴리와 업무 협약을 맺고, 북유럽 아웃도어 라이프 감성을 체험할 수 있는 ‘노르디스크 체험 공간 프로젝트’를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제주 어라운드폴리 내 마련된 노르디스크 체험 공간 프로젝트는 내년 3월까지 운영되며, 색다른 경험을 찾고 있는 소비자들에게 ‘휘게(편안함, Hygge)’를 컨셉으로 한 감성 아웃도어 라이프 스타일을 제안할 예정이다.
어라운드폴리는 기존의 펜션과 캠핑의 경계를 허문 신개념 아웃도어 숙박 공간으로, 휴식과 캠핑 문화, 제주의 아름다움까지 소개하고 있다.
이번 노르디스크 체험 공간 프로젝트는 어라운드폴리 객실 내 특별한 감성 라이프 스타일을 체험할 수 있는 노르디스크 컨셉룸과 감성 캠핑 테마로 연출한 외부 포토존으로 구성된다. 노르디스크 컨셉룸은 어라운드폴리의 ‘롯지(LODGE)’, ‘캐빈(CABIN)’,‘ 에어스트림(AIRSTREAM)’ 5개 객실에 휘게(Hygge, 편안함)를 컨셉으로 노르디스크가 제안하는 차별화된 오감만족 라이프 스타일을 체험할 수 있도록 꾸며졌다.
특히, 일상에서 벗어나 특별한 힐링을 원하는 소비자를 대상으로 다양한 서비스가 제공된다. 객실에 들어서면 심신의 힐링을 유도하는 팔로산토 향기를 만나볼 수 있고, 객실 내 음악 추천 유튜버 때껄룩이 선곡한 플레이 리스트를 객실 내 QR을 통해 들을 수 있다. 또한 덴마크 왕실차 브랜드의 프리미엄 티가 제공되며, 노르디스크 가방 렌탈 서비스를 이용해 가볍게 여행을 즐길 수 있도록 했다 .
포토존은 어라운드폴리 외부 공간에 노르디스크의 시그니처 면 텐트와 용품들로 꾸며진 감성 캠핑 스타일을 만나볼 수 있도록 구성됐다. 텐트 실내는 화이트, 베이지 등 뉴트럴 톤의 캠핑 소품들과 노르디스크가 전개하는 다양한 제품으로 채워져 실제 제품을 착용해보거나 특별한 휴식을 취할 수 있는 공간으로 운영된다.
노르디스크 관계자는 “3세대 아웃도어의 지평을 여는 노르디스크의 첫 체험 공간 프로젝트를 위해 새로운 캠핑 문화를 이끌어나가는 어라운드폴리와 협업을 진행하게 됐다”며 “노르디스크 체험 공간에서 일상에서 벗어나 특별한 휴식과 아웃도어 라이프 체험 즐겨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