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엔코스메틱스는 더마화장품 브랜드 ‘이지듀(Easydew)’가 ‘2023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을 9년 연속 수상하며 올해를 이끌어갈 최고 브랜드로 선정됐다고 29일 밝혔다.
‘2023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은 소비자 조사와 각계 전문가 심사를 통해 2023년을 이끌어갈 브랜드를 시상하는 브랜드 어워드다. 이지듀는 이번 수상으로 2015년부터 올해까지 ‘병의원 화장품’ 부문 9년 연속 수상 타이틀을 갖게 됐다.
대웅제약 생명공학기술을 기반, 30년 이상의 연구 노하우로 탄생한 코스메슈티컬 브랜드 이지듀는 피부주름 기능성 화장품 원료 ‘DW-EGF’를 함유해 차별화된 피부 솔루션을 제시해 왔다. 특히 자외선과 노화에 의한 기미·잡티 고민에 집중해 프리미엄 미백 기능성 성분 7종을 고농축으로 배합한 ‘DW-EGF 멜라토닝 원데이 앰플’이 대표 제품이다.
올해부터 이지듀는 ‘자사 온라인몰 확대 본격화를 통한 소비자 직접 판매(Direct to Consumer, D2C) 경쟁력 강화’를 주요 사업 전략으로 영역을 넓혀갈 계획이다. 병·의원과 홈쇼핑 중심이었던 기존 유통 채널을 자사몰로 확대해 제품 경험의 기회를 늘리고 제품 및 서비스 반영으로 이어지도록 하겠다는 계획이다. 이에 디엔코스메틱스는 최근 자사몰 이지듀몰을 리뉴얼하며 대대적인 D2C운영을 본격화했다.
아울러 이지듀몰에서는 9년 연속 대상 수상을 기념해 이지듀 고객 감사제가 진행된다. △최대 1만원 추가 할인 쿠폰 증정 △이지듀 제품 최대 71% 할인 △구매금액별 사은품 확대 등 다양한 고객 혜택을 제공한다.
디엔코스메틱스 관계자는 “새단장한 자사몰을 통해 더욱 즐거운 쇼핑 경험을 제공하고 고객 의견에 귀 기울여 소비자 접점 확대에 집중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