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마켓과 옥션이 14일까지 각종 가구와 침구·인테리어, 생활용품과 주방용품 등 다양한 리빙 인기 제품을 최대 70% 할인가에 판매하는 ‘리빙가구 빅페스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리빙가구 빅페스타는 봄을 맞아 인테리어에 변화를 주고자 하는 고객들을 위한 대규모 할인행사다. 핵심 브랜드와 작지만 강소 브랜드를 엄선해 함께 소개한다. 올해를 시작으로 리빙·가구 카테고리 대표 프로모션으로 정례화할 예정이다.
리빙가구 빅페스타 로고가 붙어있는 상품 구매 시 최대 20만 원까지 할인되는 15% 할인 쿠폰을 G마켓과 옥션에서 각각 매일 1회씩 제공한다. ‘스마일클럽’ 멤버십 회원에게는 동일한 쿠폰을 한 번씩 더 제공한다. 최대 1만 원까지 할인되는 20% 할인쿠폰은 횟수 제한 없이 내려받아 사용할 수 있다.
브랜드별로 제공하는 중복쿠폰도 선보인다. 한샘, 리바트, 까사미아 등 150여 개 브랜드로 최대 100만 원까지 중복할인 가능한 쿠폰이다. 카드사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G마켓의 간편결제인 ‘스마일페이’를 통해 주요 카드 및 스마일카드로 결제 시 최대 5만 원까지 즉시 할인된다. 이 혜택을 모두 활용하면 고객이 최종 결제 단계까지 총 3번의 할인을 경험할 수 있다.
자세한 행사 내용은 G마켓과 옥션 메인 페이지에서 리빙가구 빅페스타 로고 혹은 상단 배너를 클릭하거나 ‘리빙가구 빅페스타’를 검색하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