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DC현대산업개발은 서울 고덕 센트럴 아이파크 입주자대표회의로부터 감사패를 받았다고 24일 밝혔다.
최연식 고덕 센트럴 아이파크 입주자대표회의 회장은 지난 19일 감사패 전달식을 열고 박천서 HDC현대산업개발 강남고객센터 센터장에게 감사패를 수여했다. 고덕 센트럴 아이파크 입주자대표회의는 HDC현대산업개발이 세대 하자 접수에 대한 신속한 처리와 생활 편의시설 지원 등을 높이 평가했다.
아울러 코로나19에 대비해 커뮤니티와 공용부 방역 서비스를 정기적으로 실시하는 등 입주민 안전에 필요한 서비스를 적기에 제공해온 점과 평소 철저한 시설 관리를 통해 최근의 기록적인 폭우에도 피해를 최소화할 수 있었던 점 등에 감사를 표했다.
HDC현대산업개발 강남고객센터는 서울 강남과 경기, 강원 등 총 36개 단지 1만1065가구의 입주 지원 서비스를 담당하고 있다. 박천서 센터장은 “센터 직원 모두가 전문성을 갖고 고객의 요청을 신속하게 처리하는 데 모든 노력을 기울였다”며 “입주자 대표회의와 수시로 소통하고, 고객의 목소리에 귀 기울이며 선제적으로 대응하기 위해 힘써왔던 것이 고객의 신뢰를 얻게 된 비결인 것 같다”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HDC현대산업개발은 올해 사회적 거리 두기가 완화됨에 따라 입주고객들의 생활편의 제공을 위한 ‘아이파크 서비스’를 본격적으로 시행하고 있다. 공용부 청소(살균 소독, 에어컨 필터 청소), 미니콘서트, 카페테리아 운영 등으로 구성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