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서식품은 프리미엄 커피음료 '맥심 티오피'를 통해 RTD(Ready To Drink) 커피음료 시장 확대에 나서고 있다.
맥심 티오피는 콜롬비아, 케냐, 브라질 등 해발 1000m 이상의 고지에서 재배한 최고급 아라비카 원두 100%를 사용한다. 여기에다 자체 노하우로 개발한 에스프레소 추출 방식을 통해 커피 본연의 맛과 향을 그대로 담았다.
맥심 티오피는 철저한 소비자 조사와 분석으로 캔커피, 컵커피, 페트커피 등 다양한 형태의 신제품을 지속해서 선보이고 있다. 최근에는 캔커피 신제품인 '맥심 티오피 미디엄 로스트' 2종을 출시했다.
맥심 티오피 미디엄 로스트는 아라비카 100% 원두를 미디엄 로스팅해 원두의 부드러운 맛을 살리는 동시에 적당한 단맛을 조화시켰다. 로우슈거 블랙과 돌체 라떼 등 2종으로 구성돼 소비자들은 취향에 따라 제품을 선택해 즐길 수 있다.
맥심 티오피 컵커피는 원두 블렌딩과 로스팅을 달리해 최적의 맛을 구현한 △볼드 에스프레소 라떼 △트루 에스프레소 블랙 △마일드 에스프레소 라떼 △트리플 에스프레소 라떼 △너티 카라멜 에스프레소 라떼 등으로 이뤄졌다. 대표 제품인 볼드 에스프레소 라떼는 콜롬비아 브라질 케냐 원두를 다크 로스팅해 더욱 진한 커피의 맛과 향을 구현했다.
휴대성과 편의성을 높인 티오피 페트커피는 △심플리스무스 △심플리스무스 로스티 △심플리스무스 플라워 피니시 등으로 구성됐다. 심플리스무스는 미디엄 로스팅한 콜롬비아 블렌딩 원두를 사용해 제품명처럼 부드럽고 깔끔한 맛을 느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