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컨셉은 올해 봄 첫 신상품으로 ‘허스텔러 리틀 드롭스 카밍 데이즈 앰플 마스크’를 출시했다. (사진제공=W컨셉)
W컨셉은 올해 봄 첫 신상품으로 ‘허스텔러 리틀 드롭스 카밍 데이즈 앰플 마스크’를 출시했다고 27일 밝혔다.
허스텔러는 W컨셉의 비건 뷰티 자체 브랜드(PB)이다. 허스텔러 전 제품은 동물 실험과 동물성 원료를 배제해 국제동물보호협회 페타와 프랑스 비건 인증 협회 이브로부터 비건 화장품 인증을 획득했다.
이번 신제품은 판테놀 등이 함유돼 피부 붉은기 진정과 피부 장벽 강화에 도움을 준다. 특히 자연 유래 시트 ‘카밍 마이크로 비건 시트’를 사용해 민감한 피부도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다. 비건 인증과 생분해 테스트도 완료했다.
W컨셉은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다음 달 2일까지 선착순 한정 50% 할인 판매하는 등 고객 사은 행사를 진행한다. 앰플과 마스크를 함께 사용할 수 있도록 리틀 드롭스 카밍 데이즈 앰플과 마스크 5매 세트도 한정 기획으로 판매, 최대 30%까지 할인 가능하다.
마스크 신제품은 W컨셉, SSG닷컴,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박초롱 W컨셉 뷰티PB사업팀장은 "비건 뷰티는 일시적인 트렌드가 아니라 지속 가능한 삶과 윤리적 소비를 원하는 고객들로부터 시작한 변화”라며 “고객 니즈에 맞춰 피부는 물론 환경까지 생각하는 제품을 지속 선보이겠다”고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