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정규(왼쪽 네 번째) 에쓰오일 국내영업본부장과 신혁(왼쪽 세 번째) 에쓰오일토탈윤활유 신혁 대표가 9월 30일 마포 본사에서 공동 마케팅을 위한 MOU를 맺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제공=에쓰오일)
에쓰오일(S-OIL)은 지난달 30일 에쓰오일토탈윤활유(STLC)와 전략적 공동마케팅 추진을 위한 양해각서(MOU)를 맺었다고 6일 밝혔다.
에쓰오일은 모바일 플랫폼 ‘구도일Zone’을 바탕으로 STLC의 엔진오일 제품 프로모션, 브랜드 PR 등 여러 제휴마케팅을 진행할 예정이다.
우선 회원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STLC 엔진오일을 증정한다. 당첨 고객에게 합성 엔진오일 제품(S-OIL7 Gold #9)을 제공하고 출장 차량관리 업체가 직접 방문해 교환까지 진행하는 서비스를 제공한다.
앞으로 주유 고객 대상 특화 서비스 제공을 위해 관련 업체들과 제휴를 지속해서 확대할 계획이다.
회사 관계자는 "차량 관련 업체들과 제휴 확대 및 공동 마케팅을 통해 고객들에게 하나의 플랫폼에서 종합 차량관리 서비스를 제공하고 고객들이 만족할 수 있는 수준까지 서비스를 업그레이드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마케팅플랫폼 ‘구도일Zone’은 10월 중 시범운영을 시작하고 내년 상반기에 정식 서비스를 개시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