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에어는 1일부터 밀크파트너스와 제휴를 맺고 계정 연동 및 지니쿠폰 판매 서비스를 시행한다. (사진제공=진에어)
진에어는 1일부터 밀크파트너스와 제휴를 맺고 계정 연동 및 지니쿠폰 판매 서비스를 시작한다.
밀크파트너스는 블록체인 기반 여행ㆍ여가 포인트 통합 플랫폼 '밀크' 운영사이다.
이번 서비스 제휴에 따라 밀크 앱 이용 고객은 진에어의 국내선, 국제선 항공권 전용 운임 할인 쿠폰인 지니쿠폰을 밀크 코인을 통해 손쉽게 구매할 수 있다.
밀크 회원 전용 지니쿠폰은 진에어 홈페이지 또는 밀크 앱을 통해 계정 연동 완료 후 구매할 수 있다.
진에어는 서비스 제휴를 기념해 밀크 앱 회원 대상으로 지니쿠폰 할인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매월 한정 수량으로 연말까지 진행한다. 밀크 앱을 통해 지니쿠폰 5000원권 구매 시 40% 할인이 적용된다.
밀크 회원 전용 지니쿠폰은 구매일로부터 내달 말까지 운항하는 국내선, 국제선 항공편 예매 시 사용할 수 있다.
단, 12월에 구매한 밀크 회원 전용 지니쿠폰은 당월 말일까지 사용할 수 있다.
진에어와 밀크의 계정 연동 이벤트도 31일까지 진행된다. 연동 이벤트 참여 고객 5만 명에게는 1밀크 코인이 선착순으로 지급된다.
진에어는 "앞으로 밀크파트너스와 함께 블록체인 기술을 접목해 제휴 프로모션 등 다양한 항공 여행 서비스를 개발할 예정"이라고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