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온이 '뉴트로' 트렌드에 맞춘 굿즈를 선보인다.
롯데온은 출범 1주년을 맞아 롯데제과, 소프라움과 함께 뉴트로 굿즈인 ‘껌온(ON) 베개’를 출시한다고 11일 밝혔다. ‘껌온 베개’는 뉴트로 감성을 넣기 위해 롯데제과의 껌 3종 쥬시후레쉬, 후레쉬민트, 스피아민트의 과거 상품 디자인을 그대로 활용했다. 또한 베개 자체는 프리미엄 침구 브랜드 소프라움의 ‘프라우덴 항균 구스 베개 쿠션’의 기능을 그대로 사용해 품질을 높였다.
‘껌온 베개’는 총 6가지 디자인으로 선보인다. 1970년대 초 출시한 롯데껌의 옛 느낌을 그대로 살린 국문 디자인과 새롭게 출시한 영문 디자인 등을 적용했다. 롯데온은 ‘껌온 베개’가 기성 세대에게는 추억 속 향수를 불러일으키고, 젊은 세대에게는 새로운 재미를 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아울러 커버에 롯데껌 영문 디자인을 적용한 ‘껌온 담요’도 함께 출시한다. 베개와 담요 전 상품은 총 1000개 한정 수량으로 준비했다.
롯데온은 16일까지 뉴트로 굿즈 ‘껌온 베개’ 출시 기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껌온 베개’와 ‘껌온 담요’는 정상가 대비 최대 15% 할인해 각각 최종 혜택가 2만 5650원과 4만 2670원에 판매한다. 기존 소프라움의 구스 베개가 8만원이 넘는 점을 고려하면 60% 이상 저렴한 가격이다.
권봄 롯데온 홈리빙 상품기획자(MD)는 “이번 1주년 기념 굿즈는 롯데온에서만 구매할 수 있는 단독 상품으로, 국민 껌의 뉴트로 디자인을 활용해 고객에게 재미를 주고 소프라움의 검증된 고품질의 구스를 고객에게 선보이고자 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굿즈 상품과 마케팅 등을 기획해 고객이 재미있는 추억을 쌓을 수 있는 롯데온만의 쇼핑 환경을 구축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