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푸드는 ‘Chefood(쉐푸드) 세븐데이즈 플랜’ 식단 관리 도시락 3종을 출시한다고 29일 밝혔다. 신제품은 30일부터 ‘와디즈’ 사이트에서 시작되는 크라우드 펀딩을 통해 고객들에게 선보일 예정이다.
‘Chefood 세븐데이즈 플랜’은 지난해 5월 처음 론칭한 롯데푸드의 식단 관리 통합 브랜드다. 한 끼 330kcal 내외로 설계됐다. 이번에 신제품 3종을 추가하면서 총 7종의 라인업을 갖추게 됐다.
이번 세븐데이즈 플랜 3종은 크라우드 펀딩을 통해 첫선을 보인다. 크라우드 펀딩은 ‘와디즈’ 플랫폼을 통해 시행되며 30일부터 5월 27일까지 진행된다. 펀딩에 참여하는 소비자들은 제품 정상가 대비 최대 42% 가격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제품은 펀딩 종료 직후에 생산되어 고객들에게 배송될 예정이다.
출시 제품은 △5가지 나물 비빔밥 △두부 강된장 덮밥 △닭가슴살 토마토 플래터 3종이다. 칼로리와 식이섬유도 깐깐하게 설계했다. 세븐데이즈 플랜 두부 강된장 덮밥 244g 제품이 약 330㎉다. ‘5가지 나물 비빔밥’은 내용량 220g에 칼로리 285㎉다. ‘닭가슴살 토마토 플래터’는 내용량 270g에 칼로리가 345㎉다.
롯데푸드 관계자는 “Chefood 세븐데이즈 플랜은 식단관리를 위한 제품군을 선보이는 브랜드”라며 “질리지 않고 꾸준히, 그리고 맛있게 식단관리를 지속하고자 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앞으로 다양한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