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푸드)
롯데푸드는 지난 4월 1일 자사 유튜브 채널에 공개한 돼지바핑크 뮤직비디오 조회 수가 100만을 돌파했다고 7일 밝혔다.
유튜브 영상으로 최초 공개된 마미손의 돼지바핑크 뮤직비디오 “PIGGY”는 중독성 있는 멜로디와 힙한 영상으로 긍정적인 소비자 반응을 끌어내고 있다. 분홍색 소품, 배경들과 귀여운 아기 돼지, 딸기 그래픽이 돼지바핑크를 감각적으로 표현했다.
롯데푸드는 지난달 말 래퍼 마미손과 모델 계약을 맺었다. 돼지바 핑크를 본 래퍼 마미손이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핑크색이면 솔직히 나한테 광고 줘야 하는 거 아닌가?"라며 다소 장난스러운 컬래버 제안을 했고, 마침 MZ세대를 겨냥한 돼지바핑크 마케팅을 준비하던 롯데푸드가 이를 수용했다.
이후 돼지바핑크 인스타그램 계정(@pinknic_pig)을 개설하고 MZ세대가 선호하는 경품을 증정하는 ‘핑크템 대방출 시리즈’를 진행하며 단시간에 5000명이 넘는 팔로워를 확보하기도 했다.
돼지바핑크는 딸기 콘셉트를 적용해 지난달 출시된 신제품이다. 딸기 시럽과 요거트 아이스크림, 딸기 초코 코팅, 흰색&분홍 크런치가 조화를 이룬다.
롯데푸드 IMC담당 한석재 매니저는 “래퍼 마미손 특유의 유머코드와 자유로운 댄스가 돼지바핑크와 잘 어울린다”라며, “공개된 영상을 통해 돼지바핑크에 영감을 받은 세련된 음악을 직접 확인해보시기 바란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