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공영쇼핑)
공영쇼핑이 4월 봄을 맞아 할인과 적립 이벤트를 연다.
공영쇼핑은 4월 한 달 동안 대표 특가 상품을 판매하는 '터져라 빵빵 특가' 프로그램을 방송한다고 31일 밝혔다. 매일 오전과 오후 10시에 방송한다.
또한 5만 원 이상 구매 시 적립금 4000원을 증정하는 '쌓여라 빵빵 적립' 이벤트도 진행한다. 누적 결제액을 기준으로 5만 원 이상 달성하면 일주일 후에 자동 적립되며, 1인당 1회 지급된다. 방송 상품뿐만 아니라 자동주문ㆍ상담원ㆍ온라인 등 전 채널을 대상으로 진행한다.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앱)에서도 다양한 이벤트가 열린다. 앱 출석 시 횟수별로 쿠폰을 지급하는 '모바일드루와 혜택 드루와'에서는 미션 성공 시 추가 아이스크림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공영쇼핑 모바일앱을 처음으로 다운 받은 고객에게는 적립금 2000원을 증정하며, 온라인 구매 이력이 없을 경우 15일간 사용할 수 있는 3000원 할인 쿠폰과 한 달간 사용할 수 있는 5000원 할인 쿠폰 2종이 모두 지급된다.
공영쇼핑 관계자는 "중소벤처기업부 산하 공공기관 홈쇼핑으로서 우수한 품질의 우리 중소기업 상품과 농축수산물의 소비 촉진을 위해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적립금, 할인 등을 통해 좋은 상품을 구매하는 봄맞이 쇼핑의 즐거움을 누리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