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몬스침대 시몬스맨션 미사강변점. (사진제공=시몬스침대)
수면 전문 브랜드 시몬스가 경기도 하남시에 ‘시몬스 맨션 미사강변점’을 신규 오픈했다고 10일 밝혔다.
‘시몬스 맨션’은 시몬스 침대 본사가 임대료, 관리비, 인테리어 비용, 진열 제품 등 매장 운영에 필요한 제반 사항을 100% 지원하는 매장이다. 대리점주가 비용에 대한 부담 없이 매장 운영과 제품 판매에만 집중할 수 있는 환경을 조성해주고, 동시에 소비자에게는 양질의 서비스를 제공한다.
시몬스 맨션 미사강변점은 8월 새로 개통한 지하철 5호선 미사역에서 도보 5분 내외 거리에 있는 역세권으로 우수한 접근성을 자랑한다.
시몬스 침대는 시몬스 맨션 미사강변점 오픈을 기념해 해당 매장에서 일정 금액 이상 구매 시 케노샤의 호텔 침구 세트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모든 사은품은 한정 수량으로 선착순 제공되며, 사은품 소진 시 조기 종료될 수 있다.
시몬스 침대는 웨딩 시즌을 맞아 예비 및 신혼 부부를 위해 전국 시몬스 공식 매장에서 최대 20%의 파격 혜택을 제공하는 ‘웨딩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라지킹 또는 킹오브킹 사이즈 매트리스 구매 시 10%의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특정 프리미엄 매트리스에 한해 5~10%가 추가 할인돼 최대 20%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