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홈앤쇼핑)
홈앤쇼핑이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앱)을 통해 직매입 상품을 최대 50%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직매입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이번 기획전은 콘텐츠경영학회, 과학기술정보통신부, 문화체육관광부, 한국빅데이터학회 등이 함께 제정한 ‘모바일 브랜드 대상’에서 홈쇼핑 부문 5년 연속 대상 수상을 기념해 기획됐다.
기획전은 이날부터 7일까지 5일간 진행된다. 총 99개 직매입 상품을 최대 50% 할인된 특가로 판매할 계획이다.
직매입은 제조사로부터 홈앤쇼핑이 직접 상품을 매입해 유통하는 방식으로 중간 경로를 거치지 않아 가격 인하폭이 큰 것이 특징이다.
해당 기획전에서는 주방, 생활용품, 패션 등 다양한 카테고리의 상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대표 상품으로 △쿠진 칼블럭, 에지리 식도세트 △일월 온수매트 △몽펠리에 셔츠 등을 저렴한 가격에 판매한다.
자세한 내용은 홈앤쇼핑 모바일앱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홈앤쇼핑 관계자는 “5년 연속 모바일브랜드 대상 수상을 기념하여 4주에 걸쳐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며 “이번 주에 선보이는 기획전은 직매입을 통해 고객들에게 다양한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이게 됐다”고 설명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