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와인나라)
와인나라는 편의점 고잉메리 을지 트윈타워점에 신규 입점했다고 14일 밝혔다.
와인나라는 "그간 고잉메리 1ㆍ2호점에서 판매했던 와인과 요괴라면 등 고잉메리 메뉴와의 조합이 좋은 반응을 얻어 고잉메리 을지 트윈타워점에 와인 전문 리테일샵으로 선보이게 됐다"고 설명했다.
을지 트윈타워점은 골목시장을 떠올리는 ‘메리 상회’라는 컨셉으로 뉴트로 감성을 담아 오픈한다. 와인나라 외에도 편의점의 컨셉과 잘 어울리는 국내 대표 식음료 브랜드 8개점이 함께 입점했다.
이곳에서는 알파카 카베르네 메를로(Alpaca Cabernet Melot), 롱 클라우드 리저브 소비뇽 블랑(Long Cloud Reserve Sauvignon Blanc)과 같이 부담없는 가격의 데일리 와인 외에도 깐깐한 여성 직장인 고객을 위한 본테라 메를로(Bonterra Melot), 파이퍼하이직 뀌베브뤼(Piper Heidsieck Cuvee Brut)과 같은 프리미엄 와인 등 약 50종의 상품이 준비돼 있다.
와인나라 관계자는 "와인이 예전과는 달리 점점 우리 일상에서 쉽게 만날 수 있는 문화 기호품으로서 점차 자리잡고 있다”며 "새로운 방식으로 젊은 층과 소통하며 와인을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행사와 이벤트를 준비하고 있으니 많은 관심과 방문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