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양유업이 사회적 거리두기 캠페인 일환으로, 남양유업 공식 인스타그램 채널에서 루카스나인 라떼 제품을 활용한 홈카페 챌린지 이벤트를 시행한다고 13일 밝혔다.
홈카페 챌린지 이벤트는 사회적 거리두기로 외출을 삼가는 소비자들을 위해, 집에서도 쉽고 맛있게 커피를 마실 수 있는 방법을 온라인으로 공유하자는 취지에서 마련된 이벤트다.
내달 5일까지 진행되는 홈카페 챌린지 이벤트는 본인만의 특별한 홈카페 레시피를 사진 또는 영상으로 촬영해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개인 SNS 계정에 올리면 참여할 수 있다. 남양유업의 대표 커피 브랜드인 루카스나인 제품을 활용하면 당첨 확률을 높일 수 있다.
이벤트 결과는 5월 7일 공식 인스타그램 채널을 통해 확인 가능하며, 다이슨 슈퍼소닉 헤어드라이어(1명), 샤오미 가습기(1명), 루카스나인 라떼 30입(30명) 등 푸짐한 경품으로 지급된다.
남양유업 관계자는 “사회적 거리두기 동참으로 외출이 어려운 만큼, 집에서도 소소한 행복을 찾을 수 있도록 루카스나인 홈챌린지를 기획했다”면서 “이벤트를 통해 고객들이 즐거움을 찾길 기대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