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메틱 브랜드 ‘잇퍼’, 말레이시아 최대 백화점 '팍슨' 입점

입력 2020-02-20 15:59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아시아 중심으로 온·오프라인 해외시장 공략

▲ 팍슨백화점 입점(갠팅스카이에비뉴, 아이오아이 시티몰, 버자야 타임스퀘어)  (사진제공=잇퍼)
▲ 팍슨백화점 입점(갠팅스카이에비뉴, 아이오아이 시티몰, 버자야 타임스퀘어) (사진제공=잇퍼)

해시코스가 운영하는 자연유래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잇퍼(itfer)가 말레이시아 최대 명품백화점 팍슨(PARKSON)에 입점했다고 20일 밝혔다.

해시코스는 지난해 9월 팍슨과 업무협약(MOU)을 체결하고, 팍슨 백화점 내 뷰티편집숍 ‘플레이업 어드밴스(Play Up Advance)’ 매장 4곳에 순차적으로 입점을 마무리했다.

아울러 양사는 K뷰티에 관심이 높은 말레이시아 현지 고객을 사로잡을 수 있는 다양한 협업을 모색하고 있다.

잇퍼는 화장품 앱 ‘화해’에서 관리하는 20가지 유해성분을 사용하지 않은 천연화장품으로, 피부 저자극 테스트를 완료해 누구나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다.

그동안 온라인 시장으로 입지를 다졌던 잇퍼는 올초 신세계백화점의 뷰티 편집숍 ‘시코르’와 신라면세점에 입점하는 등 오프라인 매장 진출에 적극적으로 나서고 있다.

잇퍼는 팍슨 입점을 시작으로 올해 말레이시아 1위 뷰티커머스 헤르모(HERMO) 입점하는 등 온오프라인을 동시에 공략할 예정이다. 이어 3월에는 중국 징동닷컴과 연계한 해외직구쇼핑몰 ‘KJ5G’에 입점할 예정이며, 일본 최대 뷰티플랫폼 앳코스메(@cosme)와 제휴해 오프라인 매장 오픈을 계획하고 있다.

잇퍼 관계자는 “잇퍼는 건강한 피부 하나만으로도 예뻐질 수 있는 화장품을 만들고자 제품력을 높이는데 많은 노력을 기울였다”며, “앞으로는 국내뿐 아니라 해외시장 진출에 적극나서 잇퍼가 세계적인 뷰티브랜드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긁어 부스럼 만든 발언?…‘티아라 왕따설’ 다시 뜨거워진 이유 [해시태그]
  • 잠자던 내 카드 포인트, ‘어카운트인포’로 쉽게 조회하고 현금화까지 [경제한줌]
  • 단독 "한 번 뗄 때마다 수 백만원 수령 가능" 가짜 용종 보험사기 기승
  • 8만 달러 터치한 비트코인, 연내 '10만 달러'도 넘보나 [Bit코인]
  • 말라가는 국내 증시…개인ㆍ외인 자금 이탈에 속수무책
  • 환자복도 없던 우즈베크에 ‘한국식 병원’ 우뚝…“사람 살리는 병원” [르포]
  • 트럼프 시대 기대감 걷어내니...高환율·관세에 기업들 ‘벌벌’
  • 소문 무성하던 장현식, 4년 52억 원에 LG로…최원태는 '낙동강 오리알' 신세?
  • 오늘의 상승종목

  • 11.11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17,801,000
    • +7.1%
    • 이더리움
    • 4,594,000
    • +3.75%
    • 비트코인 캐시
    • 607,000
    • -1.7%
    • 리플
    • 827
    • -1.08%
    • 솔라나
    • 304,600
    • +4.53%
    • 에이다
    • 829
    • -2.81%
    • 이오스
    • 788
    • -4.72%
    • 트론
    • 231
    • +0.43%
    • 스텔라루멘
    • 156
    • +1.3%
    • 비트코인에스브이
    • 83,900
    • +0.12%
    • 체인링크
    • 20,360
    • +0.59%
    • 샌드박스
    • 414
    • +0.73%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