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웨이항공이 취항 중인 일본 규슈 지역 10개 노선 대상 상반기 결산 특가 ‘규슈 10’을 실시한다고 1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1일 오전 10시부터 7일까지 홈페이지와 모바일 웹ㆍ앱에서 진행된다. 특가 항공권의 탑승 기간은 여름 성수기가 포함된 이날부터 8월 31일까지다.
규슈 지역 특가 운임은 편도 총액(유류세,공항세 포함) △대구-후쿠오카/구마모토, 부산-사가/오이타, 무안-오이타 노선 3만9000원~ △인천-후쿠오카/구마모토/사가/오이타/가고시마 4만9000원부터 이용 가능하다.
티웨이항공은 현재 일본 규슈 지역에만 후쿠오카, 구마모토, 오이타, 사가, 가고시마 등 5개 도시, 10개 노선을 운항하고 있다.
인천-후쿠오카로 출발해 사가-인천으로 돌아오는 여정처럼 출발지와 도착지를 다르게 설정하는 다구간 항공권을 구매하면 한 번의 여행을 통해 여러 도시의 매력을 모두 즐겨볼 수 있다.
이와 같은 다구간 여정으로 예약 시 이벤트 운임에 추가로 1만 원 할인이 가능한 쿠폰도 제공한다.
아울러 규슈 특가 항공권 구매 후 개인 SNS에 공유한 후 댓글을 남기는 이벤트에 참여하는 고객 대상 50명을 추첨해 규슈 여행의 필수 아이템인 ‘북큐슈 산큐패스’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실시한다.
티웨이항공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는 여름 성수기 기간에도 다양한 규슈 지역 도시들의 매력을 특가로 즐겨볼 수 있는 기회"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