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티웨이항공)
티웨이항공은 ‘2019 글로벌고객만족도(GCSI) 조사’에서 5년 연속으로 저비용항공 여객운송서비스 부문 1위 기업에 선정됐다고 27일 밝혔다.
글로벌경영협회 주관의 GCSI 조사에서 고객 가치, 품질 만족도, 글로벌 역량, 충성도 등 항목에서 높은 평가를 받은 티웨이항공은 2015년부터 줄곧 1위에 선정되는 업적을 달성했다.
티웨이항공 측은 5년 연속 1위 달성은 지방공항 활성화와 같은 여행 편의 제공은 물론 고객 중심의 편리하고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한 결과라고 말했다.
티웨이항공은 상대적으로 이용객이 적었던 지방공항에 적극적으로 노선을 개설했으며 특히 대구공항 활성화를 이끌며 현재 16개 노선으로 이용객 점유율 1위를 유지하고 있다.
이를 통해 지방 고객들의 여행 편의 증진은 물론 지역 인재 채용 등 경제 발전에도 이바지하고 있다.
4월에는 사용자 편의 중심의 홈페이지, 모바일 웹/앱 개편을 진행해 편리한 단체 항공권 예약, 간편결제 시스템 확대는 물론 항공사 최초로 대기 예약 신청 메뉴를 만들어 취소 고객 발생 시 차례로 알림 메시지를 받아볼 수 있는 서비스도 제공하고 있다.
티웨이항공 관계자는 “앞으로도 편리하고 차별화된 서비스 제공에 앞장서며 더 큰 고객 만족을 드릴 수 있는 기업이 되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