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롭스(LOHB’s)’가 창립 6주년을 맞아 최대 60% 할인 행사를 펼친다.
롯데의 헬스 앤 뷰티(H&B) 스토어 롭스는 31일부터 다음 달 6일까지 일주일간 ‘롭스 놀자세일’을 진행한다고 30일 밝렸다.
롭스 ‘놀자세일’은 일주일간 다양한 인기 브랜드 상품 1만여 개를 최대 60%까지 할인 판매한다. 여기에 행사 기간 매일 공개되는 ‘오늘의 특가’ 이벤트를 진행해 매일 2가지 품목의 인기 상품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빨강머리앤 등 캐릭터와 제휴한 롬앤, 바비리스 상품 등 롭스 단독 상품과 인기 상품 위주의 단독 구성 기획 제품도 만날 수 있다.
대표적으로 △특허성분인 리얼톡스가 함유돼 기능성 인증을 받은 ’앤서나인틴 리얼톡스 앰플’ 1만 1130원 △착한 성분으로 유명한 ’보나쥬르 그린 워터밤 기획세트’ 1만2800원 △빨간머리앤 캐릭터 콜라보레이션 제품인 ‘롬앤 제로벨벳틴트 앤셜리’ 8400원 △민감하고 건조한 피부를 위한 ’벨라몬스터 톳패드 기획세트’ 1만 6100원에 판매한다.
또 포털 사이트 ‘네이버’ 보이스 쿠폰 이벤트를 진행해 추가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글로벌 숏 비디오 플랫폼 ‘틱톡’앱에서 ‘#플레이롭스’ 이벤트도 선보일 예정이다.
네이버 음성 검색 시 ‘롭스야 놀자!’를 외치면 매일 다른 혜택의 쿠폰을 받을 수 있다. 틱톡앱 이벤트는 롭스 채널에서 가이드 안무 영상에 따라 지정된 음원에 맞춰 춤을 추는 영상을 올리면 추첨을 통해 롭스 기프트 카드를 증정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