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보나쥬르)
비건 인증 천연화장품 브랜드 '보나쥬르(BONAJOUR)'가 H&B스토어 롭스(LOHB’s) 입점을 기념해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보나쥬르의 우선, 수분 가득한 워터밤 라인의 ‘그린티 워터밤 토너’, 롭스 단독 기획세트로 출시되는 ‘그린티 워터밤 스페셜 에디션’, ‘펩타이드 워터밤 스페셜 에디션’을 비롯해 기미와 잡티 개선에 도움을 주는 비타민 라인의 '그린 멀티비타민 바이탈 뉴트리션 세럼', '그린 멀티비타민 바이탈 뉴트리션 크림', 저자극 각질케어를 위한 데일리 가지 스킨케어 '가지 데일리 BHA 토너', '가지 BHA 수분크림', 외부 유해환경으로 인해 예민해진 피부를 케어해줄 ‘프로폴리스 세럼’, ‘익스트림 스팟세럼’, ‘유기농 호호바 오일’ 등을 최대 40% 할인 판매한다.
아울러 롭스에서는 보나쥬르 제품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베스트셀러 제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동시 진행한다. 롭스 오프라인 매장에서는 베스트셀러 제품의 샘플 5종을, 온라인 몰에서는 부활초 마스크팩 1매를 증정한다.
보나쥬르 마케팅 담당자는 “믿고 쓸 수 있는 착한 화장품에 대한 관심이 높아짐에 따라 보나쥬르의 인기 또한 날로 늘고 있다”라며 “이번 롭스 프로모션을 통해 소비자들이 보다 편리하게 제품을 접하고 보나쥬르 베스트 셀러 제품을 체험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