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디다스가 신학기를 맞아 스마트 키즈백 3종 세트 ‘백투스쿨(BACK TO SCHOOL) 컬렉션’을 출시했다고 12일 밝혔다.
‘백투스쿨 컬렉션’은 어린이의 신체적, 행동적 특성을 반영해 디자인한 것이 특징이다.
우선 남학생을 위한 ‘스마트 큐브 3종 세트’는 가방 무게가 신체에 부담이 가지 않도록 충격을 흡수하고 무게를 분산하는 로드 스프링 어깨끈이 적용됐다. 해당 세트는 책가방, 보조가방, 오거나이저백 3종으로 구성됐고 블랙, 감색 두가지 색상으로 출시됐다.
‘스마트 데코 3종 세트’는 큰 준비물도 넣고 빼기 편리한 풀 오픈형 가방으로 몸에 꼭 맞게 착용할 수 있는 가슴 벨트와 조절끈으로 안정감을 더해준다. 꾸미기 좋아하는 여학생들을 위해 인형이나 사탕 등을 넣어서 개성을 표현할 수 있는 메쉬 주머니가 특징이다. 해당 세트는 책가방과 보조가방, 목걸이 지갑으로 구성됐다.
저학년을 위한 ‘스마트 미니 3종 세트’는 준비물을 담은 숄더백을 매달 수 있는 듀얼 버클과 가방이 넘어지지 않게 도와주는 하부 스터드, 자주 쓰는 물건을 보관하기 위한 사이드 주름 주머니가 특징이다. 책가방과 보조가방, 사이드 크로스백으로 구성됐다.
아디다스코리아 키즈 담당자는 “아디다스 키즈 가방은 아이들의 특성을 고려해 안전과 편의성을 최우선에 두고, 성장은 물론 개성 강한 아이들의 특성을 표현할 수 있도록 심플한 컬러와 디자인이 특징”이라고 말했다.
‘백투스쿨 컬렉션’은 전국 아디다스 영애슬릿(키즈) 매장, 온라인 스토어 및 아디다스 모바일 스토어에서 구매할 수 있다. 가격은 스마트 큐브 3종 세트와 스마트 데코 3종 세트는 15만 9000원, 스마트 미니 3종 세트는 12만 9000원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