쉐라톤 서울 디큐브시티 호텔은 개관 7주년을 기념하는 '쉐라톤 크래프트 비어 페스티벌'을 14일부터 16일까지 호텔 1층에서 연다. 지난달 1차 라인업을 공개한데 이어 40여 종에 달하는 인기 수제 맥주 브랜드 최종 라인업을 4일 공개했다.
이번 행사에서는 구스 아일랜드, 아트몬스터, 크래프트루트, 핸드앤몰트, 레비 브루잉 컴퍼니에 이어 크래머리, 화수 브루어리 등 수제맥주 40종을 만날 수 있다. 또 호텔 셰프가 준비한 쉐라톤 버거, 찹스테이크, 가라아게, 모듬 소시지, 독일식 샐러드를 즐길 수 있다.
호텔 측은 환경보호 차원에서 무료 음료 제외한 수제 맥주 구매 고객 중 일회용컵 대신 텀블러를 이용하는 고객은 일부 브랜드에 한하여 텀블러 사이즈 가득 맥주를 즐길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할 계획이다.
그랜드 워커힐 서울의 피자 레스토랑 피자힐 야외 테라스에서는 맥주 무제한과 세미 뷔페가 함께 제공되는 '골든 나이트' 프로모션을 10월 12일까지 매주 금, 토 저녁에 선보인다. '골든 나이트'에서는 통돼지 오븐구이, 연어샐러드, 구운 야채, 치킨윙, 피자들로 구성된 메뉴가 마련된다.
워커힐은 개관 55주년을 맞이했다. 오는 8~16일, 10월 6~14일까지 매주 주말 맥주 또는 와인 무제한과 세미 뷔페를 즐길 수 있는 '스페셜 55 나이트' 프로모션도 준비됐다.
제주 WE 호텔은 스카이 라운지 '델라, 뜨레'의 루프톱 야외 테라스에서 웅장한 한라산과 환상적인 석양의 바다 전경을 만끽할 수 있는 '루프톱 비어 가든'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소고기, 돼지고기 전복, 왕새우, 소시지와 샐러드 등으로 구성된 바비큐 플레이트를 내놓는다.
밀레니엄 서울힐튼의 지하 로비 층에 위치한 영국풍의 바 '오크룸(Oak Room)'의 야외 테라스에서는 바비큐와 주류(하이네켄 생맥주 & 하우스와인)를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는 '오크룸 바비큐 HOT 해피아워'를 매주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 선보이고 있다.
'오크룸 바비큐 HOT 해피아워'는 도심의 빌딩숲 사이에서 전문 정원사의 세련된 가드닝이 돋보이는 밀레니엄 서울힐튼의 후정(後庭)과 야외 테라스에서 저녁 6시부터 8시 반까지 두 시간 반 동안 즐길 수 있는 프로그램이다. 야외 테라스에 마련된 숯불 그릴에서 직접 요리해 주는 다양한 바비큐 요리를 하이네켄 생맥주와 하우스 와인을 무제한 즐길 수 있다.
켄싱턴호텔 평창에서는 형형색색 단풍과 시원한 가을 바람을 만끽하며 바비큐 파티를 즐길 수 있는 '프렌치 가든 바비큐 뷔페 프로모션'을 오는 30일까지 매주 금, 토에 선보인다. 이번 프로모션은 파노라마처럼 펼쳐지는 오대산과 2만 여 평(67,000㎡)의 프랑스식 가든을 감상하며 다양한 바비큐 메뉴를 뷔페식으로 즐길 수 있다.
켄싱턴호텔 평창 1층 카페 플로리에서 오후 5시 30분부터 오후 9시 30분까지 이용할 수 있다. 라이브 스테이션에서 호텔 셰프가 직접 구워내며 LA갈비, 양갈비, 통삼겹살 구이, 뉴욕 스테이크 바비큐를 비롯해 강원도 특산물인 감자를 활용한 다양한 요리와 신선한 샐러드, 소바, 디저트 등의 메뉴가 풍성하게 제공된다.
글래드 라이브 강남에서도 탁 트인 도심 전망을 즐기며 로맨틱 디너를 즐길 수 있는 루프탑 바비큐 프로모션을 오는 30일까지 선보인다. 닭다리살 구이, 새우구이, 와규 립&스테이크 등 바비큐와 통감자구이, 새우볶음밥, 과일 등 샐러드, 애피타이저, 디저트 등의 메뉴를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는 세미 뷔페로 운영된다. 이와 함께, 맥주, 와인 등의 음료도 마련되어 있다.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의 컨템포러리 한식 레스토랑 페스타 다이닝도 야외 가든 바비큐 뷔페를 준비했다. 14일부터 10월 19일까지 매주 금요일 저녁에 진행하는 이번 프로모션은 매주 다른 주제의 특별한 식재료를 활용한 바비큐와 페스타 다이닝만의 어울림 요리, 그리고 홈메이드 샹그리아의 마리아주로 가을 저녁을 꾸며준다. 매주 장어, 랍스터, 전복 구이 등 신선할 제철 식재료를 차례로 선보인다.
그랜드 힐튼 서울은 '제 12회 그랜드 힐튼 서울 옥토버페스트'를 오는 8일 오후 6시에 연다. 독일 출신인 호텔 총지배인 번하드 브렌더 씨가 총지배인 승직 직후인 2007년부터 시작된 이 행사는 독일식 수제맥주-부어스트의 향연이다.
아울러 테라스에서 즉석으로 준비해 제공되는 바비큐를 즐길 수 있는 '그랜드 힐튼 바비큐' 프로모션을 오는 9월까지 선보인다. 이 호텔 시그니처 메뉴인 몽골리안 바비큐를 비롯해 소갈비, 양갈비 등 최상급 품질의 육류와 신선한 해산물을 셰프들이 직접 참숯에 구운 그릴 요리를 무제한 맛볼 수 있도록 준비했다. 특히 몽골 전사들의 단백질 섭취를 위해 개발된 ‘몽골리안 바비큐’는 고객이 직접 채소와 고기, 해산물 등을 골라 셰프에게 전달하면 즉석에서 요리해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