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크로커다일레이디)
크로커다일레이디는 본격적인 여름 무더위가 시작되면서 스타일과 편안함, 실용성을 고루 갖춘 원피스 제품에 대한 문의가 늘어남에 따라, 고객들에게 신상 원피스 체험의 기회를 제공하고자 이번 스타일 체험단을 마련했다고 4일 밝혔다.
크로커다일레이디 서머 원피스 컬렉션은 통기성이 우수하고 피부에 자극이 적은 소재와 여유로운 핏으로 덥고 습한 날씨에도 시원하고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자연스러운 실루엣으로 움직임이 편안한 튜닉 원피스나 앞을 오픈해 로브로도 입을 수 있는 아우터형 원피스 등은 활용도도 높아 소비자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총 10명을 선발하는 이번 스타일 체험단은 패션 트렌드에 관심이 많고 온라인에 능숙한 여성 인플루언서라면 누구나 신청 가능하며, 오는 15일까지 크로커다일레이디 홈페이지에서 체험하고 싶은 원피스 스타일을 선택한 후 댓글을 남기면 된다.
체험단에 선정되면 크로커다일레이디 원피스 1종을 제공받을 수 있고, 2주 이내에 개인 블로그 또는 인스타그램에 원피스를 착용한 사진 등 체험 후기를 올리면 된다. 우수 리뷰를 남긴 3명에게는 플라워패턴 반팔 티셔츠를 선물로 증정할 예정이다.
노길주 크로커다일레이디 사업본부장은 “서머 원피스 컬렉션은 스타일 뿐만 아니라 편안함, 실용성 등을 겸비해 출시 이후 꾸준히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