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1일 현대홈쇼핑을 통해 소개된 장기렌터카 판매 방송 장면.(사진제공=SK렌터카)
SK렌터카가 업계 최초로 홈쇼핑 야외 생방송을 실시해 3만건에 이르는 상담콜을 받았다.
SK네트웍스의 렌터카 사업 브랜드 SK렌터카는 21일 워커힐 애스톤하우스에서 2회에 걸쳐 진행한 SK개인장기렌터카 홈쇼핑 방송에서 회당 평균 1만4460건의 상담콜을 기록했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방송에서는 워커힐호텔의 야경과 한강을 배경으로 아반떼를 비롯한 5종의 차량을 전시했다.
SK렌터카 관계자는 “회당 1만5000건 규모의 상담콜은 홈쇼핑 렌터카 방송 사상 최고의 기록으로 SK장기렌터카에 대한 고객들의 호응이 남다름을 나타내주는 증거”라며 “잠재고객들의 관심이 실제 장기렌터카 계약으로 이어질 수 있도록 맞춤형 컨설팅 강화와 고객 서비스 향상에 힘쓰겠다”고 말했다.
SK렌터카는 고객 성원에 감사하는 마음으로 28일 GS홈쇼핑을 통해 오후 7시 25분부터 1, 2부에 걸쳐 다시 한 번 ‘워커힐 Live 특집전’을 진행할 예정이다. 이날 방송에서는 아반떼, 싼타페, 제네시스 등 인기차종을 올해 SK렌터카 최저 렌탈 금액으로 선보이며, 상담고객 전원에게 단기렌터카 및 엔진오일 할인권을 제공한다. 또 추첨을 통해 SM6 1대와 신세계 상품권 등 경품도 증정할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