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네트웍스의 렌터카 사업 브랜드 SK렌터카의 새 비주얼 아이덴터티 디자인이 적용된 유니폼을 착용한 구성원들이 매장 앞에 선 모습.(사진제공=SK렌터카 )
SK렌터카는 똑똑한 길잡이라는 의미의 ‘Smart Way’를 형상화한 비주얼 아이덴터티(VI)를 선보이고, 이달부터 전국 지점과 자사 상품에 적용해 나갈 계획이라고 4일 밝혔다.
새롭게 개발된 비주얼 아이덴터티는 합리적인 가격과 고객을 위한 스마트 카 시스템을 상징화해 SK의 ‘S’와 앞으로 나아가는 ‘길’의 이미지를 담아냈다. 붉은색과 주황색의 구성을 통해 도전정신과 끊임없는 열정, 고객 사랑의 마음을 함께 드러내고자 했다고 회사는 설명했다.
SK렌터카는 이날 홈페이지를 통해 CM송도 공개했다. 장기렌터카 상품의 경제성과 주유할인 혜택을 드러낸 가사와 익숙한 멜로디가 특징이다.
SK렌터카 관계자는 “새로운 비주얼 아이덴터티와 CM송을 통해 ‘똑똑한 당신의 똑똑한 렌터카’라는 메시지가 소비자에게 잘 전달되길 바란다”며 “SK렌터카가 가진 차별적 경쟁요소로 고객 서비스를 강화하고, 자동차 산업 전반적인 영역에서 시너지를 높이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