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가 '갤럭시S7 엣지 인저스티스 에디션'을 공개했다. 모바일 게임 인저스티스를 바탕으로 주인공 캐릭터인 베트맨 이미지를 S7 곳곳에 심었다.
26일 삼성전자는 갤럭시S7 엣지 인저스티스 에디션의 공식 언박싱 영상을 공개했다. 삼성전자는 워너브라더스 인터랙티브 엔터테인먼트, DC 엔터테인먼트와 협력해 새 모델을 준비했다.
인기 모바일 게임 '인저스티스: 갓스 어몽 어스'의 출시 3주년을 기념해 제작됐다. 게임 주인공 배트맨 캐릭터를 갤럭시S7 곳곳에 표현한 것이 특징. 베트맨 캐릭터 휘장은 물론 디스플레이 버튼과 컬러, 러버 케이스 역시 베트남 이미지를 담았다.
컬러는 베트맨 이미지에 걸맞는 블랙. 여기에 프레임과 버튼, 박쥐 모양의 베트맨 휘장 등에 골드 컬러를 조합했다.
갤럭시S7 엣지 인저스티스 에디션은 한정판(Limited Edition)으로 운영되며, 6월 중 한국, 중국, 싱가포르, 중남미, 러시아 등에서 출시될 예정이다.
갤럭시S7 엣지 인저스티스 에디션은 기본 구성품과 함께 배트맨 슈트 형상의 스마트폰 케이스, 별도 제작된 블랙 색상의 기어 VR, 인저스티스 모바일 게임 크레딧, 오큘러스 VR 콘텐츠 이용권 등을 제공하는 특별 패키지로 구성됐다.
▲삼성전자가 갤럭시S7 엣지에 베트맨 캐릭터를 담은 인저스티스 에디션을 한정 판매한다. (출처=유투브(삼성 모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