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니아만도)
위니아만도는 공기청정기능과 편의성을 강화한 2015년형 위니아 에어워셔 신제품 3종을 출시했다고 16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한 제품은 공기청정 기능을 강화한 ‘하이브리드’와 ‘스마트’ 모델, 사용편의성을 강화한 ‘내추럴’ 모델이다. 이번 모델 출시로 위니아 에어워셔는 총 6개의 모델로 라인업을 강화했다.
신제품 하이브리드와 스마트는 7단계 공기청정시스템을 장착한 것이 특징이다. 이를 통해 공기 청정 기능을 강화했으며 공기청정기 품질 인증 마크인 ‘CA 마크’도 획득했다. CA마크는 공기청정기 성능인 미세먼지 집진효율, 탈취효율, 소음 등을 한국공기청정협회가 만든 단체 표준 규격에 맞게 국가 공인시험기관에서 품질인증시험을 통과한 제품에 부여되는 인증마크다. 하이브리드 모델의 경우에는 품질인증시험에서 약 11평 면적의 넓은 공간에서 사용할 수 있는 성능을 인증 받았다.
내추럴 모델은 간편하게 물을 보충할 수 있는 ‘이지 워터 슬라이드’ 기능을 장착해 수조를 옮기지 않아도 쉽게 사용할 수 있도록 했다.
이란 위니아만도 마케팅 담당은 “위니아만도는 2007년 에어워셔를 출시해 시장을 선도하고 있다”면서 “앞으로도 공기 관련 전문 기술과 노하우를 통해 소비자의 사용 목적에 맞는 다양한 제품으로 시장을 공략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