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우건설이 시공한 관악파크 푸르지오가 잔여세대 선착순 분양에 나선다.
서울시 관악구 행운동 100-2번지 일대에 들어선 관악파크 푸르지오는 지하 5층에서 지상 18층~22층으로 아파트 4개 동과 테라스 하우스 3개 동으로 설계됐다. 특색 있는 설계를 자랑하는 아파트는 총 363세대(일반분양 196세대)로 실수여자들의 선호도가 높은 59m²~84m² 중소형 평형대로만 구성되어 있다.
단지는 남향 위주 설계로 일조권이 뛰어나며 지상에 자동차가 없는 공원형 아파트로 아이들이 뛰어 놀기 안전한 환경을 갖췄다. 또한 관악산과 까치산을 바라보는 최적의 조망권을 확보하였으며 교통과 교육여건이 좋아 많은 이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한편 아파트는 지하철은 2호선 서울대입구역과 낙성대역 인근에 위치해 강남역까지 10분이면 도달하며 사당, 잠실, 서울역 등 서울시내로의 이동이 편리하다. 더불어 서울대, 숭실대, 총신대 등 유명대학이 밀집해 있고 아파트 단지 인근에 봉천초, 원당초, 봉원중, 관악중, 동작고 등이 있어 교육환경이 뛰어난 편이다. 이외에도 봉천중앙시장, 이수이마트, 롯데백화점관악점이 인접해 있어 편리한 생활을 영위할 수 있다.
분양 관계자는 “까치산 공원을 품은 아파트 관악파크 푸르지오는 관악구에 9년 만에 신규분양하는 아파트로 이사철 전세난에 수요가 집중되는 9월 입주를 앞두고 있다”며, “현재 계약자 프로모션 적용으로 혜택을 받을 수 있어 많은 이들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관악파크 푸르지오는 별도로 홍보관을 운영, 실수요자들이 샘플세대를 직접 안내 받을 수 있도록 하고 있다. 분야 관련 문의는 전화(1800-7805)로 하면 된다.
문의전화 : 1800-78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