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산균’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 최근 모 건강관련 프로그램을 통해 유산균이 장 건강뿐 아니라 수명 연장에도 도움을 준다는 사실이 알려진 후 다양한 브랜드의 제품 출시가 봇물을 이루고 상반기 유산균 제품 소비량도 급증했다. 실제 유산균제제 시장 규모가 최소 300억원으로 추산될 정도.
성큼 다가온 올 추석선물세트로도 유산균은 단연 인기다. 보통 장까지 도달하기 어려운 유산균 특성상 생균 제제인 보충제로 섭취하는 것이 효과적인데 보충제를 구입할 때는 제품에 함유된 유산균 수와 장까지 안전하게 도달할 수 있는지 여부를 확인하는 것이 좋다.
여에스더 유산균인 ‘울트라 플로라 프로바이오틱스’는 현재까지 누적 판매량 180만병을 돌파하며 꾸준하게 판매량 1위를 유지하고 있어 국민 유산균으로 불리는 제품이다. CJ 오쇼핑과 홈앤쇼핑 1등 유산균에 선정된 바 있으며 NS 홈쇼핑 주문액 1위(건강기능식품 부문)에 선정되는 등 많은 소비자들에게 사랑을 받고 있다.
이 제품은 1캡슐당 식약처 일일 권장 섭취량 최대치인 유산균 100억 마리가 들어 있어 장내 유해균을 억제하고 장 건강을 개선하는 데 매우 효과적이다. 더욱이 인공감미료, 인공색소, 인공향뿐만 아니라 당이나 염분, 포화 지방이 전혀 함유되어 있지 않아 칼로리가 없다.
또한 예방의학 박사이자 영양 전문가인 여에스더 박사가 직접 성분 배합 개발을 하고, 모든 제품을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효과를 검증한다는 철학을 가진 미국의 메타제닉스 사에서 제조되어 소비자들의 신뢰를 얻고 있다.
이처럼 강한 생존력과 장부착력, 유해균 억제효과를 자랑하는 ‘울트라 플로라 프로바이오틱스’를 합리적으로 구매할 기회가 생겼다. 에스더포뮬러가 추석을 맞아 ‘추석 맞이 선물대전’을 진행한다.
오는 9월 10일까지 온라인몰(www.esthermall.co.kr)을 통해 에스더몰 회원에게 유산균 제품 전용 쿠폰 1만5천원권과 1만원 권을 제공하며 4병, 6병 단위로 구매할 경우 기존가 대비 최대 58%까지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다. 이 외에도 신세계 백화점 강남점, 현대 백화점 압구정점에서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에스더포뮬러 관계자는 “건강에 관심을 두는 이들이 많아짐에 따라 건강기능식품의 제품군도 다양화 되었고, 특히 프로바이오틱스의 유산균은 많은 이목을 받고 있다”면서 “여에스더 유산균으로 추석선물세트 고민을 덜기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