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코웨이)
코웨이는 기존 기업 사이트와 고객 관리 사이트를 하나로 묶은 통합 홈페이지를 오픈한다고 1일 밝혔다.
이번 통합 홈페이지는 기존에 기업ㆍ제품 정보를 제공하는 코웨이 대표 사이트와 고객 혜택ㆍA/S 신청 등이 이뤄졌던 페이프리 사이트를 하나로 통합해 사용자 편의성을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
코웨이 통합 홈페이지는 메인페이지 상단에 제품 카테고리 별 배너 구성과 추천제품ㆍ인기제품ㆍ내게 맞는 제품 찾기 코너 등을 배치했고, 정수기ㆍ제습기ㆍ공기청정기 등 제품군별 관리 서비스에 대한 소개도 보여준다.
또한 ‘마이 코웨이’ 메뉴에서는 본인이 사용하고 있는 제품ㆍ서비스 내용의 확인은 물론, 개인별 맞춤 제안과 추천제품까지 확인 할 수 있다.
코웨이는 이번 통합 홈페이지 오픈을 기념해 오는 27일까지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개편된 홈페이지 기능 중 마음에 드는 부분에 투표하면 추첨을 통해 여행상품권ㆍ코웨이 스파클링 정수기를, SNS에 홈페이지 통합 관련 축하메세지를 남기면 캔커피 기프티콘을 제공할 예정이다.
윤현정 코웨이 마케팅본부장은 “앞으로도 소비자와의 접점인 홈페이지를 통해 다양한 커뮤니케이션 활동을 펼쳐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