롤 시네마틱 '여명의 시작' 공개
롤 시네마틱 '여명의 시작(a New Dawn)'이 공개된 가운데 주인공 캐릭터로 등장한 아리에 네티즌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23일 새벽 리그오브레전드(LOL) 공식 홈페이지에 동영상이 올라왔다. 이번에 공개된 롤 시네마틱은 6분 28초 분량의 영상으로, 아리와 레오나가 주인공이다. 영상은 이 둘이 카타리나와 추격전을 벌이다가 다리우스와 드레이븐을 만나게 되고, 이후 차례로 다른 캐릭터들이 등장해 화려한 스킬을 선보이며 전투를 펼치는 내용으로 구성됐다.
특히 주인공 아리는 게임 속 구미호 디자인과 다소 연약해 보이는 이미지가 완벽하게 구현돼 네티즌들 사이에서 화제가 되고 있다. 영상의 말미에 아리를 쫓던 다리우스를 궁극기로 제압하는 영상은 평소 LOL을 즐겨하는 게이머들을 만족시키기에 충분했다.
라이엇게임즈는 "여러 챔피언이 승리의 영광을 거머쥐려 벌이는 혈투를 재현하기 위해, 캐릭터 디자인, 음악, 애니메이션, 전통적인 폴리 사운드 메이킹을 비롯한 다양한 기술을 활용해 심혈을 기울였다"며 후기를 밝혔다.
앞서 라이엇게임즈는 롤 올스타전 2013 폐막식에서 롤 시네마틱 '운명의 엇갈림'을 공개했으며, 같은 해 10월에는 징크스 뮤직비디오를 선보여 게임 유저들의 폭발적인 관심을 모았다.
한편, 이번에 공개된 롤 시네마틱 영상에는 아리, 레오나, 다리우스 등의 주인공 캐릭터와 드레이븐, 카타리나, 렝카, 그레이브즈, 자이라, 노틸러스, 잭스, 워윅 등이 등장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