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D분리형 언더웨어로 주목을 받고 있는 ‘라쉬반’은 요즘같이 습하고 무더운 날씨에 남성들의 여름건강을 챙길 수 있는 머스트 해브(Must Have) 아이템이다. 가만히 서 있기만 해도 땀이 차오르는 높은 습도의 한여름 날씨는 신체 구조 특성상 남성들에게 더욱 불쾌감을 주고 남성의 건강마저 위협할 수 있다. 특히, 남성의 주요부위와 허벅지는 신선하고 쾌적하게 관리가 되지 않으면 각종 피부질환 등 질병의 위험이 있다.
라쉬반은 특허를 받은 실리콘 밴드가 남성의 주요 부위와 허벅지를 자연스럽게 분리 해 주는 3D분리형 속옷이기 때문에 땀이 차는 것을 근본적으로 방지하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라쉬반의 소재인 100% 천연 섬유 텐셀(Tencel)은 일반적으로 속옷의 원단으로 사용되는 면에 비해 뛰어난 기능으로 주목 받고 있다. 텐셀 소재는 나무로 만든 식물성 소재로 환경 친화적이면서 면보다 흡수성이 뛰어나며 실크보다 부드러운 촉감이 특징이다.
코넬 비뇨기과 조은석 원장은 “덥고 습한 날씨에 남성의 주요부위를 관리하지 못한다면 피부 습진, 발열과 같은 질병이 생기기 쉽다”며, “땀이 차는 것을 방지하고 쾌적한 상태를 유지하는 것이 남성의 여름건강에 매우 중요하다. 요즘은 천연소재로 제작된 속옷이나 주요부위를 분리해주는 언더웨어가 판매되어 큰 도움이 된다”고 조언했다.
라쉬반 관련 정보와 구매 문의는 문의전화(1644-2774)를 통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