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이랜드)
이랜드그룹이 운영하는 커피전문점 ‘더카페’는 무더운 여름을 날려버릴 시즌메뉴를 출시했다고 15일 밝혔다.
여름시즌 메뉴는 달콤한 팥과 쫄깃한 찹쌀떡이 부드러운 우유와 조화를 이룬 ‘밀크팥빙수’, 큼직한 아이스망고가 새콤달콤한 ‘망고빙수’, 소복하게 쌓인 블루베리의 탱글한 식감이 일품인 ‘블루베리빙수’다.
특히 3가지 빙수 모두 일반적으로 매장에서 즐길 수 있는 그릇빙수 외에도 한 손에 쏙 들어와 들고 다니며 먹을 수 있는 컵빙수로도 만나 볼 수 있어 간편하게 빙수를 즐길 수가 있다. 또한 에스프레소를 보다 진하게 뽑은 리스트레또 2샷을 넣어 더 진하고 부드럽게 즐길 수 있는 ‘바닐라 프레스치노’와 오레오 쿠키를 휘핑 크림에 얹은 ‘오레오 프레스치노’도 함께 선보였다.
더카페는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인증샷 이벤트를 진행한다. 여름시즌 메뉴를 즐기고 인증샷과 함께 후기를 더카페 홈페이지(www.thecaffe.co.kr)에 올리면 매일 1명을 추첨해 애슐리 2인 식사권을 경품으로 증정한다.
이와 함께 블로그, 페이스북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여름메뉴 인증샷과 후기를 개인 블로그, 페이스북에 올려 해당 URL을 더카페 홈페이지 이벤트 해당 페이지에 올리는 이벤트로, 1명을 선정해100만원 상당의 켄싱턴 제주 호텔 2박 숙박권을 증정한다. 당첨자는 8월 7일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