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리테일은 7월 한 달 동안 GS25와 GS수퍼마켓에서 팝카드로 결제하는 고객에게 혜택을 주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GS25에서 팝카드로 5회 이상 결제하면 라벨리 딸기빙수 기프티콘을 선물로 받을 수 있다. 팝카드로 결제한 누적 금액이 3만원 이상인 고객에게는 스타벅스 프라푸치노를 선물한다. 5번 이상 결제하면서 누적 결제 금액이 3만원 이상이라면 두 가지 선물을 모두 받게 된다.
주말마다 작용되는 행사도 있다. 7월 토요일과 일요일에는 공화춘(봉지) 4개, 진라면 5개를 팝카드로 결제하면 다음날 같은 수량을 기프티쿠폰 문자로 선물받을 수 있는 4+4, 5+5 이벤트가 준비됐다. GS25는 지난달 주말 동안 하겐다즈ㆍ나뚜루 전 상품을 팝카드로 결제하면 1+1으로 제공하는 이벤트에 호응이 커, 휴가철 필수 상품인 라면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설명했다.
또 GS25에서는 매달 400~500여 종 행사 상품을 팝카드로 구매하면 10%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으며, LG유플러스ㆍ올레클럽 15% 중복 할인도 받을 수 있다.
GS수퍼마켓에서도 7월 동안 GS수퍼마켓 전단 상품을 팝카드로 결제하면 추가 10% 할인을 받을 수 있다. 3만원 이상 팝카드로 결제하면 GS&POINT가 3배 추가 적립된다.
GS수퍼마켓은 다음달 14일까지 1회 3만원 이상을 팝카드로 3회 결제하는 고객에게 GS&POINT 5000포인트, 6회 결제 고객에게 해표대두유기획, 9회 결제 고객에게 함박웃음물티슈(76매×6입)를 선물하는 ‘팝카드 369 이벤트’도 진행한다. 행사기간 동안 GS수퍼마켓에서 한 번에 3만원 이상씩 9회를 결제하면 세 가지 선물을 모두 받을 수 있다.
단 GS25와 GS수퍼마켓에서 진행하는 모든 팝카드 이벤트는 팝카드 회원이어야만 포인트 적립 및 선물 증정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비회원은 행사상품 10% 할인만 받을 수 있다.
김주환 GS리테일 팝카드 팀장은 “팝카드 회원에 가입한 후 사용하면 다양한 할인 및 증정 혜택을 누릴 수 있을 뿐 아니라 자신이 충전한 금액만큼 사용할 수 있어 계획적인 소비가 가능하고, 연말 정산 때에도 신용카드보다 높은 공제 혜택을 받을 수 있다”며 “매달 팝카드 고객만을 위한 기분 좋은 이벤트를 기획해 차별화된 가치를 제공할 계획”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