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L&C, 건재사업부문 분사에 통합브랜드 ‘Lizae’ 론칭

입력 2014-06-30 09:50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7월 1일로 독립하는 건자재부분의 한화L&C가 통합브랜드 '리재'를 론칭한다. 사진제공 한화L&C

건자재 전문기업 한화L&C가 재도약의 기치를 높이고자 통합 브랜드를 론칭한다.

한화L&C는 7월 1일 건자재사업부문 독립 분사에 시장 내 경쟁력 확보를 위해 신규 건자재 통합 브랜드 ‘Lizae(리재)’를 공식 론칭한다고 30일 밝혔다.

한화L&C의 신규 통합브랜드 Lizae는 Living materials for Zenith, Amusement & Excellence의 약자로 최고의 기술력을 통한 생활의 즐거움과 품격을 제공하는 프리미엄 건축자재를 의미한다. 또한, ‘이로운 건축자재(利材)’와 ‘차별화된 기술(異材)’로 ‘공간을 다스리다(理齎)’는 의미도 함께 내포하고 있다.

한화L&C는 통합브랜드 Lizae 중심의 브랜드 전략을 수립하며, 모든 브랜드 체계를 재정비할 계획이다. 획일적으로 통합하는 재정비가 아니라 차별화된 통합적 가치를 제공하면서 향후 한화L&C가 추구하고자 하는 브랜드 비전과 철학을 담을 예정이다. 실제 최근 ‘Lizae 쉬:움’과 ‘Lizae 보닥타일’을 공식 론칭했다.

한화L&C 관계자는 “앞으로는 Lizae를 통해 고객과의 소통과 공감대를 형성할 수 있는 마케팅 활동 역시 집중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화L&C는 향후 4년간 약 1500억원의 시설·신사업 투자를 진행, 집중 육성할 방침이다. 특히 독립적 연구개발과 투자 활동 강화를 통해 원조 건자재 전문기업을 넘어 업계 리딩 컴퍼니로 새롭게 변모시킬 계획이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긁어 부스럼 만든 발언?…‘티아라 왕따설’ 다시 뜨거워진 이유 [해시태그]
  • 잠자던 내 카드 포인트, ‘어카운트인포’로 쉽게 조회하고 현금화까지 [경제한줌]
  • 단독 "한 번 뗄 때마다 수 백만원 수령 가능" 가짜 용종 보험사기 기승
  • 8만 달러 터치한 비트코인, 연내 '10만 달러'도 넘보나 [Bit코인]
  • 말라가는 국내 증시…개인ㆍ외인 자금 이탈에 속수무책
  • 환자복도 없던 우즈베크에 ‘한국식 병원’ 우뚝…“사람 살리는 병원” [르포]
  • 트럼프 시대 기대감 걷어내니...高환율·관세에 기업들 ‘벌벌’
  • 소문 무성하던 장현식, 4년 52억 원에 LG로…최원태는 '낙동강 오리알' 신세?
  • 오늘의 상승종목

  • 11.11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14,915,000
    • +5.04%
    • 이더리움
    • 4,423,000
    • +1.17%
    • 비트코인 캐시
    • 610,500
    • +1.16%
    • 리플
    • 812
    • -1.58%
    • 솔라나
    • 304,000
    • +7.61%
    • 에이다
    • 824
    • -0.12%
    • 이오스
    • 770
    • -1.79%
    • 트론
    • 230
    • +0.88%
    • 스텔라루멘
    • 152
    • +0%
    • 비트코인에스브이
    • 82,400
    • -1.08%
    • 체인링크
    • 19,440
    • -2.7%
    • 샌드박스
    • 404
    • +1.51%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