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점 당일부터 22일(일)까지 해당 매장에서 신발 2족 구매 시 10%, 3족 구매 시 20% 세일을 인근 매장인 홍대와이즈파크점 동시 실시하며, 행사 기간 동안 요일 별로 유명브랜드 제품을 최대 80%까지 세일하는 특가 상품을 마련했다. 여기에 21일(토)에는 리오, 애리조나, 밀라노 등의 버켄스탁 제품과 아디다스 니짜로우(NIZZA LO), 리복 브라질월드컵 기념 인스타펌프 퓨리 오리지널 제품이 단독 입고된다.
이색 오픈 기념 행사도 준비됐다. 22일(일)까지 3일간 매일 오전 10시 30분부터 ‘신데렐라 이벤트’로 일별 30족씩 반스 슈즈 250mm 사이즈 총 90족을 준비, 사이즈가 맞는 고객에게 선착순으로 무료 증정하는 파격 행사가 진행된다.
또한 금액 별로 5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에코백, 15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버팔로 피크닉 매트를 사은품으로 선착순 제공하며, 아디다스 7만원이상 제품을 구매 시 2014년 브라질 월드컵 공인구 ‘브라주카’를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한편 다음 달 3일까지 전 매장에서 ‘슈퍼 썸머 세일’ 이벤트 실시해 여름 슈즈 특별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여성용 샌들부터 스포츠 샌들, 코르크 샌들, 아동화 샌들 등 전체 샌들 종류 가격을 최대 30%까지 다운하고, 플라잉독, 헌터, 락피쉬 등 레인부츠 가격을 최대 20%까지 세일한다. 여기에 데크 슈즈 할인 행사도 함께 펼칠 예정이다. (일부 품목 및 브랜드 제외)
또 5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여름에 유용한 부채를 선물로 증정하며, 신규 멤버십 회원으로 가입만 해도 ABC마트 전 매장에서 사용 가능한 1만원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