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메이드 엔터테인먼트는 ‘아크스피어’를 구글플레이스토어를 통해 출시하고 프리오픈 서비스를 실시한다고 12일 밝혔다.
아크스피어는 위메이드가 3년의 제작기간을 투입해 개발력의 정수를 담은 모바일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로, 방대한 콘텐츠와 생동감 넘치는 세계관, 핑거 스킬로 구현해 낸 조작의 재미를 강렬한 3D 그래픽을 통해 담아낸 것이 특징이다.
여기에 친구들과 함께하는 실시간 전투의 즐거움을 만끽할 수 있는 '파티플레이'를 바탕으로 △대규모 필드 사냥' 과 '집단 전투 시스템’ △4000여종에 달하는 아이템 △1600종 이상의 풍부한 퀘스트 △100종의 클래스 스킬 △130종 이상의 풍부한 외형 변경 장비 △660종 이상의 다양한 몬스터 등 콘텐츠를 담고 있다.
위메이드는 게임에 익숙하지 않은 이용자들도 보다 쉽고 친근하게 다가갈 수 있도록 다양한 시스템을 마련했다. 모바일 디바이스에 최적화된 ‘간편 채팅’ 기능을 도입해 게임상의 친구들과 손쉽게 대화를 나눌 수 있으며, 게임 로그인 시 위미(weme) ID는 물론, 페이스북, 네이버, 구글플러스 등 다양한 계정을 지원해 접근성을 강화했다.
한편 위메이드는 아크스피어 프리오픈을 기념해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16일까지 게임에 접속하는 이용자들에게 각종 게임 아이템을 제공하며, 게임 내 랭킹 시스템을 바탕으로 매주 주간 랭킹 상위 이용자들에게는 캐릭터를 한층 돋보이게 하는 한정판 ‘원정대 지휘관’ 칭호를 수여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