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응답하라 1994' 동서식품 맥스웰하우스 풋티지 광고 "풋풋하네"

입력 2013-12-11 22:20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동서식품(대표 이창환)은 친구와의 우정만큼 더욱 진해진 '맥스웰하우스'와 장안의 화제를 모으고 있는 인기드라마 '응답하라 1994'를 연계하여 풋티지 광고(드라마 영상을 활용하는 광고)와 소비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풋티지 광고에는 '응답하라 1994'에 출연한 감초 캐릭터 ‘해태’역의 손호준과 ‘삼천포’역의 김성균(이하 해삼커플)이 출연했던 장면을 위트 있게 편집, 재해석한 광고로 시청자들에게 색다른 재미를 주고 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TVN 등 케이블과 영화관을 통해 방영되는 이번 광고는 '싸우니까 친구 편', '산전수전 편' 총 두 편으로 제작됐다.

동서 측은 '싸우니까 친구 편'에서는 “친구야, 생각나냐~ 우리 참말로 많이 싸웠잖애~”라는 해태의 말에 “모르나? 싸우니까 친군기다”라고 삼천포의 속정이 느껴지는 멘트가 이어진다고 전했다.

또 '산전수전 편'에서는 “고마 니랑 친구해가 별일 다 있었재. 맞나”라는 삼천포의 말에 “맞다맞다. 긍께 쭉 친구 맞다고야”라고 답하는 해태의 대사가 웃음을 자아내며, 마주 않은 두 사람의 모습이 비춰지고 “우리는 친구다. 맥스웰이다. 응답하라 맥스웰하우스”이라는 메시지와 함께 광고는 마무리 된다고 덧붙였다.

이와 함께 동서식품은 고객 대상 이벤트션도 함께 진행한다.

맥스웰하우스 ‘카카오톡 플러스친구’에서 친구를 맺고, 두 편의 광고 중 한 편을 선택해 투표하면 추첨을 통해 아이패드, 야마하 도킹스피커 등을 증정한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알림] 이투데이, '2024 CSR 영상공모전'... 27일까지 접수
  • ‘어둠의 코시’ 프로야구 포스트시즌으로 향하는 매직넘버는? [해시태그]
  • 고장 난 건 앞바퀴인데, 뒷바퀴만 수리했다 [실패한 인구정책]
  • 삼성전자 ‘신저가’에 진화 나선 임원진…4달간 22명 자사주 매입
  • 단독 車 탄소배출 늘어도 최대 포인트 받았다...허술한 서울시 ‘에코’
  • [종합] UAE, ‘중동 AI 메카’ 야망…“삼성·TSMC, 대규모 반도체 공장 건설 논의”
  • '뉴진스 최후통첩'까지 D-2…민희진 "7년 큰 그림, 희망고문 되지 않길"
  • 솔라나, 빅컷·싱가포르 훈풍에 일주일 새 12%↑…‘이더리움과 공존’ 전망
  • 오늘의 상승종목

  • 09.23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85,020,000
    • +1%
    • 이더리움
    • 3,538,000
    • +2.49%
    • 비트코인 캐시
    • 457,700
    • +0.18%
    • 리플
    • 790
    • -0.75%
    • 솔라나
    • 195,500
    • -0.41%
    • 에이다
    • 476
    • +0.85%
    • 이오스
    • 699
    • +0.87%
    • 트론
    • 204
    • +0%
    • 스텔라루멘
    • 129
    • -0.77%
    • 비트코인에스브이
    • 65,650
    • +0.54%
    • 체인링크
    • 15,200
    • +0.46%
    • 샌드박스
    • 374
    • -0.27%
* 24시간 변동률 기준